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메신저로는(텍스트로 감정을 확인할 수 없는) 절대 장난 안 치고
나: 우리 이제 그만 만나. 나 관식이랑 결혼할거야
애인: 관식이 한테는 허락 맡은 거야?
이런 장난은 그냥 칠 수 있는거 아닌가??
이것도 이별 협박으로 들려?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메신저로는(텍스트로 감정을 확인할 수 없는) 절대 장난 안 치고 나: 우리 이제 그만 만나. 나 관식이랑 결혼할거야 애인: 관식이 한테는 허락 맡은 거야? 이런 장난은 그냥 칠 수 있는거 아닌가?? 이것도 이별 협박으로 들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