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메신저로는(텍스트로 감정을 확인할 수 없는) 절대 장난 안 치고

나: 우리 이제 그만 만나. 나 관식이랑 결혼할거야 

애인: 관식이 한테는 허락 맡은 거야?


이런 장난은 그냥 칠 수 있는거 아닌가??

이것도 이별 협박으로 들려?

대표 사진
둥이1
협박으로 느껴지진 않는데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딱 봐도 장난 아니고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장난인거 아는데 속상하지! 굳이 이렇게 말해야 하나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나 관식이랑 결혼할 건데 넌 어떡할래????
이런 것도 기분 나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이건 좀 귀욥
근데 평소에 이런 장난 자주 치면 귀여운데 아니면 잉? 싶을 것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냥 드라마 볼 때마다 바껴가지고
뭐 다른 사람 나오면은 그 사람이랑 결혼한다 하고 또 다른 사람 나오면은 그 사람이랑 결혼한다 하고 이런 식으로 장난 자주 치긴 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아 그러면 이건 괜찮아 보여 걍 또 이러네 싶을 듯
그래도 너무 자주 하지마
내가 감성적이라 그런가 이런말 자주 하면 싫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협박은 아닌데 사람마다 다를듯
난 헤어짐이 장난의 소재인 거 자체가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장난으로라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장원영이랑 사귈거야 우리 헤어져~~
이래도 타격감 1도 없으면 뭐 어쩔수없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영 현실성 없는 얘기로 얘기하면 나는 솔직히 장난 같아서 웃긴디... 아닌 사람도 있구나 앞으로 안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기분은 나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분 나쁘지 남친이 ㅋㄹㄴ랑 결혼할래 헤어지자 해도 기분 나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터무니없는 소리여도 비교가 들어가면 기분 나쁠 것 같애 앞으로 조심하면 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속상하고 서운하다기보다 어쩌라고..싶은ㅋㅋ 걍 재미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시러 그냥 장난이어도 헤어짐이 소재가 되는건 다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저게 약간 현실에서 절대 접하지 못할 연예인이면 기분 덜 나쁜데(그래도 나쁨) 만약 너 남사친으로 장난친거면 이별사유라 생각해 장난으로라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7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
18:42 l 조회 1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2
18:42 l 조회 7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
18:35 l 조회 19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31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33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1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2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3
18:25 l 조회 11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9
18:15 l 조회 29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77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9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38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5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53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8
17:55 l 조회 52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31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9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8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