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1. 얼굴 무조건 훈훈 이상은 되어야 함. 꾸밀 줄 알아야함.
왁스하고 그런 거
2. 옷 잘입어야함 . 깔끔하게? 핏 같은 거 찐따 핏 x
요즘 스타일로.
3. 키 173 이상 .몸은 좋든 말든 상관 없는데 돼지는 안됨
4. 집에 부양할 가족 없고 가난하면 안됨. 평범한 집안은 되어야 함 . 
5. 혼자만의 시간 좋아하는 사람 x 일주일에 2회는 보면 좋겠음. 보기 어려우면 전화라도 하고 자면 좋겠음.
연락을 계속 할 필요는 없지만 연락 잘 안되면 안됨
6. 애 같지 않고 진지한 대화 할 줄 아는 사람
7. 공감할 줄 아는 사람.
8. 다정하고 표현 많은 사람.

어려워 이거 ? 왜냐면 내 스펙이 
- 외모 중상 (그냥 낫배드인 것 같음. 번호도 가끔 따이고 예쁘단 말도 종종 들음 ) 
- 집 화목하고 평균 
- 모아둔 돈 6000 
- 학벌 부산대 
- 애인 만날때마다 진짜 좋은 여자라는 말 항상 들음. 헤어지고 하나같이 다 연락 옴 . 
- 내가 이상형이라고 적어놓은 다정하고 표현 많고 진지한 대화 할 줄 알고..이해해주고 배려해주고 이거 그냥 나거든 …
내가 이런 사람이라서.. 내가 바라는게 많나 ? 찾기가 어렵네 나같은 사람 만나고 싶은데 ㅜ 
만나보면 다 나보다 부족해 ㅠㅠㅠㅠ 
좀 포기해야돼?



대표 사진
둥이1
1번부터 흔치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 여태 훈훈 이상 / 잘생긴 사람 이렇게만 만났거든… 그리고 내가 얼굴이 나쁘지 않기도 하고 ..ㅠㅠ 아아 1은 포기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1이 잘 없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맞아… 나 1 포기 못해서 1 제일 먼저 보는데 그냥… 만나봐도 다 뭔가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디에 있니 ㅜㅜㅜㅜㅜㅜㅜㅜ현실엔 왜 없어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8은 부합하는 사람 많을텐데 1이 정말 적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솔직히 좀만 꾸며도 훈훈 이상은 되지 않아 진짜 …..ㅠㅠㅠㅠ 찾기 어렵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ㅎㅎ 6~8에 부합하는 사람 거의 없는뎅
그런 애들이 2~5까지 겹치기는 더 힘들지
1이 난제는 맞지만 6~8이 뭔지 사람들은 알기는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스펙이나 물질적인건 전혀 안보네
그럼 저 정도는 충분히 있는듯
훈훈은 요즘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 훌륭하다
이상하지 않아
자기한테 맞는 사람 찾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3빼고 전부 다고 나도 기준 맞는 사람 없어
나는 너보다도 훨씬 사람 좋아
남친 여러명 만나는건 어쩔수 없나베~
스치기만 해도 얘가 나랑 통할는지 난 바로 알고 절대 안사귀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잘못한거야?
0:37 l 조회 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0:34 l 조회 10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1
0:31 l 조회 19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
0:30 l 조회 10
하 ㅠ 나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1
0:30 l 조회 11
나 회피형인가?
0:30 l 조회 8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3
0:29 l 조회 21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2
0:28 l 조회 17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17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17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19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15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2
0:17 l 조회 36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4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1
0:14 l 조회 15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39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5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41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93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