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대다수가 공시생인 사회는 말이안됨
사기업선호가 강한게 맞다고본당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 하기싫음 월급 적어 보수적이야 고구마 백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쟁률 364:1이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때가 100대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만해도 218:1인가 그랬는데 너무 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공무원인데 너무 만족해서 그른가...공무원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좋은데! 다 공무원만 하고싶어하는건 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무슨 직렬, 몇급인지 물어봐도 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가직 일행 9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공뭔 하다가 탈주했는데 주변에 아직 공시생 많음 일단 조건 스펙 없이 뛰어들 수 있으니.. 대기업 이런 덴 가고 싶어도 못 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대겹은 생각안햇어...교사하려다가 돌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마음은 대기업 가고 싶었는데 후
임용도 빡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용 불지옥ㅋㅋㅋㅋㅋ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기업, 중견은 못가는데 중소는 가기 싫으니까...중소보단 백배 낫잖아 ㅋㅋㅋ 공시할 머리만 좀 된다면 뛰어들 수 밖에 없는 구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취하는 기업들이 많아서그런가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공무원 월급 적다고 하지만..문과 중소 사무직 가면 공무원보다 조금 더 받는 수준임 ㅜ...그러니 공무원하려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현대건설 버리고 7급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9급 기준으로 말한거긴 햐 9급 지원자가 훨 많으니까 7급은 좀 번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급 현직인데 대기업다니다가 온 사람들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기업 갔다가 힘들어서 공직 온 사람들이랑 첨부터 공무원 준비하는 사람은 다르다고 봄...그런 케이스가 얼마나 되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과 일자리가 많은 사회인데 문과를 너무 많이 갈 수 있게 해둔 게 문제라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기업 기술직에서 공무원 기술직으로 옮겼는데..대기업보다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지잡 출신이어서 공무원되긴 됐는데... 진짜 일이 깔끔하지 않은 느낌이다... 인서울 이상은 안 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 전국민 대부분이 공시 준비하는건 나라가 문제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솔직히 지금 취준시장 안그래도 어렵고, 서류 탈락에다가 , 압박면접에 , 공백기간에 뭐했냐고 묻는 질문에 , 내정자 이미 있는 자리 등등 이런거 생각하면 공무원으로 생각이 몰리는거같아.. 그냥 공부라도 해서 기회를 얻고싶은(?) ㅠ 하여튼 점점 피폐해짐 ... 다 몰리는게 이게 정상은 아니라고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임용 준비하다가 돌린거면 교행직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 학력 제한이 없으니까
, 대기업은 때 놓치면 기회가 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문과라 취업, 이직때매 스트레스 받기 싫었고 지방이라 그냥 공무원하는데 만족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이율 20퍼 다 채우는 조건 어렵지??
16:15 l 조회 1
하 알바 가기 진짜 너무 싫다
16:15 l 조회 1
버스에서 몰래 몽쉘먹방중1
16:14 l 조회 10
다음달의 나를 위해 남은 이번달 빡시게 일해야한다
16:14 l 조회 2
네이버 후불결제 쓰기만 해도 신용점수 떨어짐?2
16:14 l 조회 10
어제 과식햇는데 오늘 엽떡까지 때려버리면 살 제대로 찌겟지
16:14 l 조회 4
재혼으로 아이 보육원에 보내는거 이해가능해?4
16:14 l 조회 13
5세대 실손 있는 사람?? 보험료 얼마 정도 납부해?1
16:14 l 조회 4
아니러브버그방역좀제대로하면안됨?
16:14 l 조회 10
살찐사람은 옷 어디서사야됨..1
16:14 l 조회 10
주말에 쇼핑하면서 아빠옷도 사왔는데
16:13 l 조회 6
반묶음 하면 화랑 되는 사람은 애교머리 빼면 괜찮아 질까?
16:13 l 조회 5
인티 주식방 따로있는데 거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6
16:13 l 조회 13
아니 차를 앞뒤로 딱 붙여놓으면 어떻게 빼냐고요
16:13 l 조회 12
대장내시경 20대 후반인데 한번 해봐야겠지???1
16:13 l 조회 11
비슷한 쉐입 선글라스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8
중3 남자애 공부 안하고 말 안듣고 폰만 하는 경우 많아?2
16:12 l 조회 16
우리과 과탑언니 레전드 독기 미쳣다 4
16:12 l 조회 58
이쁘고 못생기고 상관없이 어릴때 풋풋한 얼굴은 있는거같음2
16:12 l 조회 19
국민연금 몇년생까지 안전빵으로 받을수있을까..
16:1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