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고 숨쉬기.어려운데 뭐지...
수업 도중에 너무 힘이 아예 빠져서 나왔거든
근데 화장실에 좀 앉아있으니까 괜찮아져서 다시 들어옴
하 오늘 낮에 짜먹는감기약 먹고 방금 아샷추 먹었는데 이거 땜에 그러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뜨고 숨쉬기.어려운데 뭐지... 수업 도중에 너무 힘이 아예 빠져서 나왔거든 근데 화장실에 좀 앉아있으니까 괜찮아져서 다시 들어옴 하 오늘 낮에 짜먹는감기약 먹고 방금 아샷추 먹었는데 이거 땜에 그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