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전애인 진짜 좋아했고 헤어져서 개힘들었는데
그렇다고 걔한테 다 맞추면서 을의연애 하진 않았음...
오히려 내할말 다하고 싸우고 그랬지
대표 사진
둥이1
꼭 그렇지도 않지 않나?
솔직히 막판에 나도 거의 멱살잡고 흔들었어... 헤어지지만 못했지만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그게 건강한 연애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러다 헤어졌는데 미련 가득임ㅋㅋㅋㅋㅋ
좀 참을걸그랬나? 했지만 난 잘못한거 없다ㅋㅋㅋㅋㅋ ㄹㅇ 화내야할때만 화내서
친구가 듣더니 자존감의 차이일수도 있다고...
자긴 그래서 을의연애했었대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불건강한 을의 연애중ㅋ..
데이트도 다 상대 맞춰주고 바람핀것도 봐줌
지팔지꼰 호구인거 아는데 그렇다고 헤어지지도 못해서 이러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행복하지가 않잖아ㅠㅠㅠ
나도 자꾸 상대에게 뭐라한게 내가 다 맞춰주면 행복하지가 않으니까... 연애가 서로 행복하자고 하는건데ㅠ
그래서 헤어지게 되더라도 할말 다 한듯 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둥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7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
18:42 l 조회 1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2
18:42 l 조회 8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
18:35 l 조회 19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32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33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1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2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4
18:25 l 조회 11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9
18:15 l 조회 29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78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9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38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5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53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8
17:55 l 조회 52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31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9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8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