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한화 이성 사랑방 동성(女) 사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내가 사랑했는데 상대방은 아니여서 헤어졌어
그래서 진짜 헤어진뒤부터 쟤 사랑 못받을바에 죽는게 낫겠다 진짜 죽고싶고 거의 6개월정도는 출근할때도 울고 퇴근할때도 울고 걔 생각 맨날하고 쟤 아내될사람은 정말 좋겠다 그정도로 내가 못잊고 미////ㅊ.ㄴ처럼 다녔거든?
근데 1년 지나니깐 오늘 문득 무슨생각이 들었냐면 아 쟤 애인 될 애 누군지 모르겟지만 진짜 불쌍하다….나 지금까지 만났으면 큰일날뻔 했겠다싶은 생각이 들어
(상대가 뭘 잘못한건 아닌데 나랑 안맞는 사람인걸 깨닫는데 오래걸렸던것같아 그걸깨달으니깐 확 잊혀지도라
확실히 시간이 약인가봐 진짜 나 죽으려고도 했는데 이젠 아무 감정 없다,,, 그니깐 다들 이별해서 힘든거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꺼야 슬픈건 당연한거고 거기서ㅜ버티면 다 잊게되니깐 넘 힘들어하지마러라!!!!
대표 사진
둥이1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2년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고마워 난 얼마나 걸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시간동안 어떤거 해야 생각안나? 바쁘게 살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잊으려고 하면 더 힘들더라 걍 잊는다고 생각말고 그냥 그 시간동안 힘들고 아파해도 될것같아 시간이 얼마나 되던 잊혀지니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지고 사진이나 카톡내용은 바로 지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진짜 인생에서 나보다 사랑한 존재라 헤어진지 4개월됐는데도 미칠거 같아..! 잘 참다가 어제 연락했는데 내가 아니래 . 내 마음이 너무 지긋지긋한데 너무 한심하지만 죽어버리고싶어 이걸 8개월이나 더 느껴야된다게 절망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위로가 된다...
나랑 안맞고 객관적으로도 별로인 앤데
그냥 내가 너무 좋아해서 아직도 잔잔하게 보고싶고 힘들고 그러거든ㅠㅋㅋㅋㅋㅋ
결국은 무뎌지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연애 결별 사유
2:18 l 조회 5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8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0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7
1:59 l 조회 35
보고싶다1
1:58 l 조회 25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8
1:56 l 조회 41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1
1:48 l 조회 78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20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18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7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6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8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3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1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7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4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84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105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7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