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44키로되고싶은데,,
키작음🥲

[잡담] 살진짜 안빠진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머야 나랑 몸무게듀 똑같고 목표도 똑같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키몇아여ㅠ난1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난 15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랑도 비슷하네 근데 난 지금 51이고 42까지 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욕심 가지지말고 해 ㅠㅠ 그러다 폭식 여러번 왔었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가 어플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부터시작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운동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주동안 2키로 넘게 빠졌는데 뭐가 살이 안 빠진 다는 거임… 몸이라는게 항상성 유지를 하려는 습성이 있어서 급하게 뺄수록 급하게 돌아가려고 해서 요요도 잘 옴 … 딱히 비만도 아닌데 1주일에 1키로 빠지는게 제일 이상적인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주 만에 2키로? 잘 빠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러워
난 60-50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랑 비슷하다 나도 154~155에 지금 53키로인데 다이어트 3주째… 한 2키로 빠진 듯 이제 너무 안 빠져서 오늘 헬스장 끊으려고…ㅜ 올해 안에 꼭 45 찍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잘하고있니ㅜㅜ난 52야.. 마운자로 할까 생각중ㅋㅋㅋ쿠ㅜ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대박 쓰니야 ㅜㅜㅜㅜ 나는 지금 47~48이야… 오직 식단으로 한 달에 거의 2키로?씩 뺐어…! 무슨 수를 써도 그 이상은 안 빠지더라고… 중간에 살짝 흐트러지기도 했는데 열버가 답이다… 저번주에 어쩔 수 없는 사정 때문에 외식을 많이 해가지고 눈물 나는 3일 디톡스 끝에 복구한 참이야… 이제는 몸무게가 좀 내려와서 그런지 감소가 더 더뎌졌네…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앞자리가 다르다는게
18:14 l 조회 2
급한데 다대일 영어 면접… 경쟁률 7대1이면
18:14 l 조회 4
고슴도치를 버렸어
18:13 l 조회 6
나보고 발복하는 사주랬는데 직장 짤림ㅋㅋㄱ
18:13 l 조회 6
너네 주변에도 고백 1번 안해본 남자들 많아..?
18:13 l 조회 5
지하철… 의자없는칸 당황쓰
18:13 l 조회 5
혹시 마우스 잡는 검지랑 중지가 저린 직장인있어?
18:13 l 조회 2
나 물건 진짜 안 바꿈
18:13 l 조회 3
한번 크게 아프니까 엄마가 나 힘든 거 알아주더라
18:13 l 조회 3
사장님 대신 내가 알바 면접 봤는데 합격 연락 뭐라고 주는게 좋을거 같아?
18:13 l 조회 8
면접수당
18:13 l 조회 5
돼지고기 화요일에 산거 먹어도 대??1
18:13 l 조회 6
불행과의 전쟁을 준비하라1
18:12 l 조회 6
카페 옆자리 남자분 향수 너무 좋은데 여쭤보는거 에바임?? 2
18:12 l 조회 6
지구상에서 키큰..인종 딱히 없는거같음
18:12 l 조회 12
전공이랑 아예 다른 곳으로 이직한 익 잏어??
18:12 l 조회 2
회사분 체취가 너무 안좋아 ㅠㅠ
18:12 l 조회 9
늦수능생인데 가족이 관독 갈거면 접으래…26이야2
18:12 l 조회 8
촉촉한 초코칩 하나 먹으면 러닝머신 얼마나 타야할까3
18:12 l 조회 9
아이패드 가격 올랐지만 살 예정인 사람 있아?
18: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