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4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NC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내 애인은 1순위가 본인이고 2순위는 가족 그리고 그 다음 3순위가 나인 거 같아 그래서 내가 어제 싸우다가 나는 너한테 후순위인 거 같다 그랬더니 ‘그게 무슨 소리냐, 자기가 친구 만나는 거 봤냐고 주말에 나가는 건 다 너 만나러 가는 건데’ 이런 식으로 말하더라고 근데 친구? 그렇게 친한 친구 없는 거 알고 있고 만나자고 연락 왔단 얘기 들어본 적도 없음 친구는 당연히 나보다 더 뒤여야하는 거라 생각하고 뭐만 하면 가족 가족.. 나한텐 가끔 피곤해서 다음에 보자고 하면서 가족이 자기 피곤할 때 나가자고 하면 잘만 나가;
본인이 1순위인 건 문제가 없는데 만나는 게 가족이랑 나 뿐이면서 가족을 나와 다르게 더 우선시하고 그러는게 너무 서운한데 내가 너무 어린 생각인가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건 안바뀌는거같아 쓴이랑 안 맞는듯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꾸려고 하는 게 아니라 내가 지금 너무 예민해서 판단이 잘 안 돼서 어린 생각이라 이해가 안 되는 건지 저런 걸 이해해주는 게 맞는지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건 사람마다 가치관 차이 큰데 나는 저러면 미래까진 생각 안하고 그냥 잠깐 만나고 말 사람이라고 생각할 듯..
우선순위를 떠나서 나한테 성의가 별로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한거 아냐? 너가 그 사람의 가족이 되면 똑같이 해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랑 만난 시간이라 해봐야 길어야 몇 년 일텐데
가족은 기억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같이 있었는데 당연히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약속이 먼저였는데 그 뒤에 부모님이 어디 가자고 했다고 약속 취소해도 그게 맞는 거야?ㅜㅜ.. 부모님한테 선약 있다는 걸 말을 못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래만난 사이가 아닌 이상 사실 가족이랑 동등선상에 오르기가 쉽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만났는데 아직 엄청 가족같은 사이는 아니긴 하지 그래도 내 약속이 먼저였는데 그 뒤에 부모님이 어디 가자고 했다고 약속 취소해도 그게 맞는 거야?ㅜㅜ.. 부모님한테 선약 있다는 걸 말을 못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여잔데 내 순위도 그렇긴 해.. 사실 결혼해서 내 배우자가 되면 내 가족들만큼이나 중요해지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직 애인 사이라면 내 부모님이 훨씬 중요함 난 4년 넘게 만났어도 내 가족이 먼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약속이 먼저였는데 그 뒤에 부모님이 어디 가자고 했다고 약속 취소해도 그게 맞는 거야?ㅜㅜ.. 부모님한테 선약 있다는 걸 말을 못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 가족이 먼저인거랑 너를 소중하게 대하는건 다른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5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6
17:39 l 조회 27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22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21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13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6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34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3
17:28 l 조회 25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1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게 맞아?
17:27 l 조회 10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18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3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5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39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7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59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30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