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4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연락하다가 끊겨서 (물론 내가 적당히 읽씹하고 끝낸거)

너네집 개야? 귀엽다

이런 말 오면 좋겠는데ㅠㅠㅠㅠ쩝
아직 안 오네 ㅠㅠㅠㅠ 포기해야겠지
대표 사진
둥이1
본인이 적당히 읽씹해서 끝냈는데
연락이 이어지는 건..좀 말이 안 되긴 해..
남자는 읽씹하면 기본적으로 나한테 관심 없나보다 함..
너를 짝사랑하는 게 아닌 이상..그렇게 연락 보내지 않음..

솔직히 읽씹으로 끝나기 전에 톡 내용이 고생해~ 화이팅해~ 쉬어~ 뭐 그런 인사맺음 말이 아니였다면
굳이..연락할 남자는 없지 싶은데..인사맺음말이였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인사맺음말이였어
근데 이제 그분이 다른 말 하시다가
내가 뭔가 아직 연락 이어갈 사이는 아닌 거 같아서 아아 아무튼 공부 화이팅! 했고 그분도 화이팅! 이래서 읽씹한거긴하거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연락 이어갈 사이는 아닌 거 같아서?...
근데 넌 그분을 짝사랑한다고?..
아니 연락을 이어갈 사이는 아닌 거 같다가 아니라 이어갈 사이가 되고 싶어서 연락했던 거 아닌가..
나라도 연락 안 할 거 같은데..그런식으로 마무리 지었다면..별로 나랑 연락을 이어가고 싶지 않은가 보다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긴하지… 근데 별로 안 친해 아직. …. 그냥 내가 보자마자 외적으로 호감 가지고 있었던거뿐이고 나 워낙 혼자 다니고 남들한테 연락 잘 안 하는 성격인데 이 분이랑은 연락 이어가면 특별하게 대하는 게 티나고 감정 티내는 기분이라 그냥 스스로 끊긴했어. 이분이 나 혼자 다녀서 관심 생긴게 보였거둔

그리구 얼마전에 밥 둘이 처음 먹으면서 친해졌었고.. 나중에 시험 끝나고 다시 연락하기로 했던 사이여서 일단 대충 시험 화이팅
히라고 하고 끊긴해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티를 내야..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지..
그래야 상대도 용기내서 고백을 하든 썸을 타든 관계를 진전시키지..
관심 있으면 열심히 티를 내 상대가 너는 나한테 이성이 아니다 라고 말한 게 아니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응 근데 아직은 때가 아닌 거 같아서 조금 조심스러워 ㅎㅎ. 아직 친하지도 않는데 연락 할 명분도 없고..시험 끝나는 5월까지 또 기다려야하니까 기다리기 힘들어서 강쥐프사로 바꿔서 어그로 끌어본거얌 밑져야 본전이다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그럼 기다려봐야지 뭐 그래..시험에 집중할 수 있게 냅두는 게 낫긴 하겠네
괜히 시험 떨어져봐야...너의 기다림이 길어질 뿐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엥 시험은 그냥 중간고사야 ㅋㅋㅋㅋㅋ 대학생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뭐 공시인 줄...
야 그런 거면 걍 시험공부는 잘 되가? 하면서 연락해보겠다~
학생이면 뭐 시험 수시로 있는데 그거 준비한다고 연락을 안하는 건 좀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내 속도로 해볼게… 나 디게 내향인이고 모솔이고 조심스럽깅해ㅎㅎ 응 같은 대학이고 내가 선배야 물론 그분이 연상이신데..그리고 같은 과 사람이라 오래 봐랴 하는것도 생각해야해 괜히 호감 있는거 티냈다가 지인으로도 못 지내는거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흐음..애인도 못 되는데 지인으로 지내서 뭐 좋을게 있다고..
솔직히 이성 관계에서 애인 아니면 남이라서..
지인? 상대가 애인 생기면 어차피 지인으로도 못 남을 건 99%..라고 봐~
상대 애인이 가만히 있지 않을테니..

솔직히 쟁취하냐 못하냐..둘 중 하나야
학교 선배? 뭐 들이댔다가 아니면 그만인 거지..마주치면 선배로써만 인사하고 대하면 그만이구..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마, 남녀관계에서 애인 아니면 남이야..
어차피..애매하게 지인으로 남을 빠에는 애인할 거 아니면 바이바이 선배후배사이로만 칼같이 선긋는 게 나음..

아무튼 뭐 그래 너대로 해보면 되는 거지..화이팅
같은 업계 가실 분이라서 조심스러울 수도 있긴 하겠지만, 뭐 남녀사이에 그런 거 따지면 연애 못함..
남녀가 서로 이성적 관심이 생길 수 있는 건 자연스러운 거니까..티 냈다가 잘 안되더라도..그냥 그 땐 아 관심 좀 있었는데 지금은 없다 하면 그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으음 근데 우리과가 소수과라서 10~20명씩 남녀 섞여서 뭉치는 분위기거든? 남사친 여시친 다들 있고 애인 아니면 남! 이러지않아서..그리고 얼굴도 다 아는 사이라서 그런건 좀 힘들고, 이분이 나랑 되게 친해지고 싶어하는데 내가 바로 호감티 내는건 웃길 거 같아.ㅠ 아직 알아가는 단계(?) 인데 좀 더 나랑 친해지고 본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연락하고 마음 티내볼게 지금은 아직 그 단계가 아니라서.. 내가 연애 조언글 쓴것두 아니구
우리는 다른 대형과랑 분위기가 달라서 안 보면 그만! 이런게 불가능ㅜ나중에 시험 끝나고 술자리 약솟도 미리 잡아놨고 어떻게든 명분은 있어사 나중에 만났을 때 접점을 좀 더 만들어보려구. 근데 못 기다려서 프사 어그로 끈거야…그리고 아직 몇 번 얘기도 안 했는데 내 기준에선 굳이.. 상대방 눈치도 빨라보여서처음부터 들이대는거보다 천천히 내 장점 보여줄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 뭐 쓴둥이가 제일 맞긴 해 왜냐하면 난 그사람을 모르고 쓴이 상황도 잘 모르니까
화이팅..해 상대도 긍정적인 거 보면 금방 좋은 소식 들릴 거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본문 너무 귀엽다ㅜㅜㅜㅜ 쓰니 귀여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윗댓 다 받을게… 상대는 절대 몰라
사랑은 암살이 아니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ㅎㅋㅎ 나도 당연히 좀 가까워진 사이에 명분있을때 단둘이 만나고 그러며는 당근 마음 티내지… 근데 아직 그런 사이 아니어서 그냥 이렇게 글만 쓰구 말았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발상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음날 오후 6시까지 톡 답 없음 어떨것같아?
17:09 l 조회 4
인프제 남자 썸vs어장 봐줄 사람1
17:08 l 조회 5
인프피 연애할 때 답장
17:08 l 조회 3
너희는 애인이랑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자주 친구 만나면 어떡할 거야?7
17:06 l 조회 12
난 이해가 안돼… 왜 이런 행동을 했던거고 헤어지자한거지 1
17:03 l 조회 25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14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9
헤어졌다
16:58 l 조회 22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2
16:57 l 조회 14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1
16:49 l 조회 35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6
16:44 l 조회 63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54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9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6
16:35 l 조회 42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36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39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39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3
16:27 l 조회 35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4
16:26 l 조회 56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23
16:25 l 조회 29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