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7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5년차 다이어터겸 유지어터 기준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 간식은 단연코 | 인스티즈

[잡담] 5년차 다이어터겸 유지어터 기준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 간식은 단연코 | 인스티즈

그거슨 바로 100% 땅콩버터

단거 아니면 원래 입에도 안대던 쓰니,,

땅버 한입먹고반했,,,

무설탕인데 왜 이렇게 맛있냐고요…


천천히 감량 하느라 2달만에 5키로 빼고

유지하고 있는데,, 사과+땅버 조합은

꾸준히 먹어주고 있음!


다이어터 필수템임 진짜!!.

심지어 맛있는데 포만감 최고 진짜 강추  ~



대표 사진
익인1
땅콩버터 맛있는거 찾고 있는데,, 다이어트에 진짜 도움이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먹고 입터짐 방지하면서,,다욧트 성공해써,,!! 나믿고 먹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 쓰니는 어디 땅콩버터 먹는지 추천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과일도감 땅콩버터 먹고있어! 사과 한박스에다가 추가옵션으로 사면 6천원대여서 사서 먹었는데 개꿀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일도감?! 네이버에 쳐서 나오는 사과 마자????? 스마트스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엉어 !! 젤 처음에 뜨는거 1만원대 사과 한박스랑 추가옵션 땅버 같이 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혈당 스파이크에 효과 쩔어!! 유튜브 영상도 많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그릭요거트 좋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릭요거트 조합도 ,,,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사과랑 먹으면 고소해서 맛있고 이거 은근히 포만감 장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킹정 !! 사과랑 같이 사면 싸서 그냥 사서 먹엇는데 알고보니 엄청 유명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쓰니 뭔가 신남이 느껴지는 게 귀요워 ㅋㅋㅋ 나도 오랜만에 먹어야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과 혈당 안 막아주던데 한개를 다 먹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과작은거 한개 아니면 반쪽만 먹는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에 그릭요거트도 더해주면 진짜 넘 맛있음ㅠㅠㅠㅜㅜ살도 빠지지만 통장도 같이 빠진다는 단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땅버 다 좋은데 많이 먹으면 나중에 신장나빠진다고 해서 끊음,, 내 유일한 즐거움이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땅콩버터+알룰로스+무가당 코코아파우더+물 쬐끔 넣어서 농도 조절 이렇게 섞어서 초코잼 만들어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땅버 어떤식으로 머거? 사긴 했는데 그냥 한숟갈 먹으면 되는건가...ㅜㅠ 활용을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나 사과 슬라이스 해서 땅콩버터 1~2스푼에 찍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나 먹어? 먹고 살 찜 많이 안 먹었다 생각했는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 슬라이스 해서 땅콩버터 1~2스푼에 찍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침에 그냥 사과랑 1티스푼 땅버 덜어두고 찍어먹으면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왕 다이어트 방법 공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땅콩버터유목민인데 저 땅콩버터 맛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까지 버터들은 다 땅콩 백퍼인줄알앗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크으 땅버 고기에도 야채에도 다 잘 어울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케우리나라는 평범 내려치기가 심하지
15:16 l 조회 1
7월에 제주, 대전, 부산 여행 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6 l 조회 1
아 일년동안 공부만 했는데
15:16 l 조회 2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5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5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2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3
15:15 l 조회 18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2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7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2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2
15:15 l 조회 14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10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11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22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7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2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8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