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쌓일정도로
대표 사진
익인1
나이뻤다가 지금은 살쪄서 돼지됐는데(나이도먹고…) 이십대 초반에 이뻤을 때는 연락 진짜 많이 왓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한테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쁜데 잘 돌아다니면 오고 안돌아다니면 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돌아다니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놀러다니는거 술 마시러 다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아니던데.....?
내주변ㅇㅔ 그런 연락 받는거 못봤는데 내가 모르는 세상이 잇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보기에 주변에 예쁜애한테 물어봐야할거같은데 그냥물으면 객관화안되있을확률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오지 근데 집순이거나 카톡 잘 안하면 별로 안오것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한테 와?
근데 그거도 다 받아쳐야 오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거도 다 받아쳐야 오는거아냐??
다 원나잇 목적으로 사주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쁜데 갓생러 느낌이면 술 사줄게ㅋㅋ 하는 남자애들이 주변에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애들이 그런 가벼운 애들을 애초에 쳐냄 그런 연락도 뭐 평소에 대화를 하거나 해야 오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쁜데 클럽도 자주 다니고 술집이나 길거리 등등 번호 달라는대로 다 주면 개쌉마니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거 아니면 지인이나 지인의 지인한테 연락 좀 오는 정도? 내 동기가 그런 느낌인데 복학생 오빠들이 간간히 학교에서 한번씩 찾거나 술자리 나오라고 연락하고 언급함 정작 애는 집에 귀찮다고 가만히 있음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순이여도 인맥 넓으면 잠수 좀만 타도 사람들이 엄청 찾음 걍 남자여자 떠나서 이쁘면 사람들이 연락 자주하고 나오라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아 인맥 넓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근데 인맥이 안 넓어도 솔직히 이쁘면 어떻게든 넓어져ㅋㅋㅋ 한번 술자리 나가도 파도타기로 넓어지는 경우 있고 인싸 친구가 옆에 있으면 게임 끝이지 인맥 좁은 짱예녀는 유니콘남처럼 겁나 드문일이라고 보면됨 여기서만 있다고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나 학교처럼 접점이 있으면 카톡보단 만나서 대화주제로 술 얘기 나왔을때 그때 주로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순이고 난 술 안좋아해서 연락오면 술보단 밥으로 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지금 보고있어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이거엿구나 근데 그 얼굴정도면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처음 친해진 이성한테 오긴하는데 다목적이 있는거 알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고-여대 루트 + 집순이라 남자인맥 전무했어서 잘 못느꺘는데 회사다니니까 느끼긴함... 퇴사해도 힘든일있으면 밥사줄테니까 한번 보자 이런 연락 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철벽안치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 개예쁜데 집순이라 칼귀가+과생활 안함+인간관계 좁음이라 연락 온적없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술 사준다보다는 밥 사준다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예쁜데도 본인이 나대고 많이 받아주고 이런 성향이면 술자리 연락은 많이 오는듯
외모도 외몬데 성향도 많이 타는듯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쁜게 문제가 아니라 주변에 여지 마니 주고 다니면 오겟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술 사준다는 별로 없었고 밥 먹자 밥 사준다 이런게 더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술 사준다는 건 너무 하남잔데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쁘고 잘생겼는데 주변에 찾는 사람이 없을려면 히키코모리 정도로 집안에 숨어 살아야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폰 진짜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 있어?
21:04 l 조회 1
난 진짜 행동이 너무 느린 사람들 이해못하겠음
21:04 l 조회 1
우울증약이라는게 신기하지않니
21:03 l 조회 1
하 티빙 털렸었는데 방금 영국에서 네이버 로그인 시도 알림 옴
21:03 l 조회 1
인스타 탈퇴하면 비활성화 상태로 있다가 탈퇴 되는거야?
21:03 l 조회 1
깡두리 사랑해
21:03 l 조회 2
밖에서 지릴까봐 버스를 못타겠구만 ㅠ1
21:03 l 조회 5
증명사진 너무 잘 찍은 것 같아… 사람들이 못 알아봐
21:03 l 조회 4
수습 끝나고 전환 될때 연봉 협상 해?
21:02 l 조회 6
요즘 중안부 길이감있는 얼굴 다시 뜨고 있다던디
21:02 l 조회 14
라면 뿌셔먹을건데 신라면 살까2
21:02 l 조회 4
회사 짝남한테 저녁먹자했는데 까임 ㅋㅋㅋ 7
21:02 l 조회 45
잠실 비 많이 오네2
21:02 l 조회 11
1년 더 다니고 3.0만들기 vs 2.8학점 졸업하기
21:02 l 조회 8
쇼핑몰에서 택배 송장만 먼저 찍고 안보내는거 흔해 아님 이틀동안 안움직이는게 흔해..?
21:02 l 조회 2
와 번개 뭐야 비온다
21:01 l 조회 10
역시 멸치육수보다는 조개육수인가..
21:01 l 조회 7
피부 장벽 무너지면 미백 2
21:01 l 조회 8
ㄹㅈㄷ 책상 조립하면서 힘 주다가 방귀 열번은 뀐듯
21:01 l 조회 3
마운자로는 bmi로 처방받을수있는거야?
21: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