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6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하루종일 암것도 안 먹고 삼겹살 한끼 먹을라고.. 폭식 안할거고 딱 배 차면 그만 먹으려는데 ㅜㅜㅠㅜㅜ 안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먹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행복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점심 일반식 저녁 삼겹살+밥+된찌 먹어도 그담날부터 다시 관리하면서 아주 유지잘함
먹는거 너~~~~~무 신경쓰진 않아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탄수 최대한 먹지 말고 고기랑 쌈채소 많이 해서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쌈채소 왕창 먹어야지.. 버섯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름 잘빼서 먹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코기 위주로 먹음 ㄱ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라고 가끔 못굽는 사람들 있더라 기름 녹이는게 뭔지 모르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비계 물렁한 거 싫어해서 원래도 좀 바싹 익혀 먹긴 한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겹살만 먹으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왕 먹는김에 너무 아쉽게 먹지말고 많이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겹살 칼로리 겁나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한끼만 먹으려고 ㅜㅜㅠ 가족 외식하는데 삼굡살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냉면 볶음밥 안먹으면 한끼정도는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기 야채 버섯만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탄수 안챙기면 삼겹살 괜츈 쌈 많이 먹고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쌈 짱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끼는 갠차나 먹고 싶은 거 먹고 운동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근데 난 밥 없음 고기 못 먹는데 밥을 안 먹는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흰쌀밥에 삼겹살 너무 좋아해…….. ㅜ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자고 하면 나 너무 악마같니.....
반공기 먹으면 ㄱㅊ은데.... 나도 밥 먹고 다이어트 잘만 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심상 현미밥으로 머거볼까…? ㅎㅋㅎㅋㅋㅎㅋ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로콜라랑 같이 먹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콜라가 있어서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머거도돼!! 대신 야채랑 꼭 같이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쌈야채 짱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밥 먹고 싶음 현미밥으로 반만 먹어!! 나도 삼겹살이랑 현미밥 130g 먹고 살 잘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겹살 먹고 잘만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해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ㄱㅊ 난 한끼로 삼겹살에 밥까지 볶아서먹었음
아직까지 살 잘빼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제도 한끼 머것는데 안 빠지뉍…!!! 오래 두고 봐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탄고지 할때 삼겹살 배터지게 먹고 11kg 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식단 어케 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루 두끼 먹었는데 탄수화물 적게 먹고 고기 진짜 배터지게 먹음.. 진짜 별거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거 탄수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흰쌀밥 안먹으면 다이어트 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먹어도 돼~!! 나 삼겹살 먹으면서 살 잘만 뺐당 대신 탄수는 안 먹구 버섯이나 쌈 많이 싸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착하다 고마웝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뭐든지 먹고 싶으면 적당히 먹고 다음날부터 다시 클린식하면 괜찮더라 나도 다음주에 삼겹살 먹으려고 벼르고있음 후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고기먹으면서 10키로뺌 밥만 진짜 소량으로 먹으면 매일 먹어도 돼! 운동필수 한끼만 먹지마 기초대사량 낮아진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 스트레스받을 바에 좀 먹고 행복하게 빼는 게 더 예쁘게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됨. 쌈장 말고 소금에 찍어 먹고 밥 같은 탄수화물이랑 같이 먹지 말고. 포만감도 오래 가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뭐든 양조절 싸움이야ㅋㅋㅋ 흰밥 쌈장 고추장 이런거 먹어도 잘 뺌ㅋㅋㅋㅋㅋ
하루 고지방 + 탄수 조합 먹어도 바로 식단 잡으면 문제 없으니 걱정 말고 드세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탄수양 좀 줄이고 야채많이해서 머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탄고지 레쮸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12:29 l 조회 1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1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1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29 l 조회 2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
12:28 l 조회 2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
12:28 l 조회 5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4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
12:28 l 조회 8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7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3
길걸어다니면서 담배피는 놈들은 머리에 똥이 찼나봄
12:27 l 조회 2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2
12:27 l 조회 10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2
12:27 l 조회 13
하닉 또 망한거니2
12:27 l 조회 43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4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2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
12:27 l 조회 6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1
12:27 l 조회 5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