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면 아무 말도 안하고 내가 풀어줄때까지 (내가 지 감정정리 브리핑 해줘야함) 아무 말도 행동도 표정도 안하고 일시정지 되어가지고 회피형인줄 알았는데 넘 답답해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infp가 원래 문제상황 발생하면 얼고 내가 자꾸 말을 시키니까 더 어는거래

물론 지피티가 틀렸을 수도 있지만 저렇다고 생각하니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음

대표 사진
둥이1
걍 갑질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갑질이라고 저 상황만 보면 그렇게 느낄수도 있는데 아 아닌데 쓰읍 아닌데 텍스트로 쓰니까 멀 해도 내 변명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내 남친도 그러는데 말 그대로 얼어버림 사람이 멍해져 로봇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 그냥 일시정지 상태 됨 이럴바엔 ai랑 대화하는게 낫겠다!!! 라고까지 말해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나 인프피는 아니구 enfp인데 나도 저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너도 저렇구나.. 우리 맨날 싸울때 내가 화냄->인프피 얼음->나 진정되고 인프피 감정 정리해서 추측함->맞대->앞으로 어떻게 할 지 조정함->인프피 끄덕거림->내가 인프피 안아줌->화해 이런 루트를 갖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도 비슷한데 infp 에 비해 내가 좀 더 복잡한듯!! 어쨌든 우리도 저런느낌으로 맨날 화해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내남친도 infp인데 저래 벽이랑 대화하는 느낌임 최대한 친절히 말하려 해도 대답을 안하니까 답답해서 아예 답을 제시해줌. 1번:~~해서 ~~느꼈다 2번:~~~해서~~였다. 1번이야 2번이야? 물어보면 2번…인것같애.. 이난리임 이마저도 대답 안할때 있어서 울화통 터질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랑 하는 짓 똑같애서 웃긴닼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대답을 안하는건지 넘 빡쳐서 예스 노로 대답해 했는데 그것도 안했을때 너무 열받아서 내머리 다 뽑고싶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3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7
13:09 l 조회 28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2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4
12:54 l 조회 36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8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66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4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3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48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31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48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2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41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84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48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50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10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109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46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