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면 아무 말도 안하고 내가 풀어줄때까지 (내가 지 감정정리 브리핑 해줘야함) 아무 말도 행동도 표정도 안하고 일시정지 되어가지고 회피형인줄 알았는데 넘 답답해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infp가 원래 문제상황 발생하면 얼고 내가 자꾸 말을 시키니까 더 어는거래
물론 지피티가 틀렸을 수도 있지만 저렇다고 생각하니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면 아무 말도 안하고 내가 풀어줄때까지 (내가 지 감정정리 브리핑 해줘야함) 아무 말도 행동도 표정도 안하고 일시정지 되어가지고 회피형인줄 알았는데 넘 답답해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infp가 원래 문제상황 발생하면 얼고 내가 자꾸 말을 시키니까 더 어는거래 물론 지피티가 틀렸을 수도 있지만 저렇다고 생각하니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