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9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나만 빼고 다 예뻐 ,, 현타온다 길돌아다니몬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다 말랐어…나만 때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몸매는 좋은편이라 얼굴예쁜애들이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예쁜 애들 널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다 얼굴작고 느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은근 없어서 놀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형 화장빨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 마르고 옷 잘입는 사람들만 있지 이쁜 애들은 소수던데
너가 눈이 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다른갸..? 난 예쁘장한애들 많다생각했는데 눈도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형이 그만큼 흔하기도 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눈엔 너도 예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모야 설레게 유죄야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쁜 사람만 기억에 남아서 그런거아닣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력 나쁘면 다 이쁘게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던데 아예
서울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친척언니땜에 송도갔을때.. 키는큰데 얼굴 조막만하고 예쁜여자들 진짜 많이봐서 그 날 자존감 떨어지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하공전 + 공항근처라 승뭔들 많아서 그런가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나 인공 다녔는데 인공, 승무원 관계없고 송도가 부자애들이라 관리 잘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홍 글쿠낭 규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그런가?나도 몇몇 댓글처럼 예쁜사람 ㄹㅇ못봐…그냥 날씬하고 좀 꾸몄다 싶은 사람들은 많은데 진짜 예쁜얼굴은 안보이던디 다들 어디서보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러유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산이 진짜 ㄹㅇ이쁜사람 제일많음 전포 서면 광안리 요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쁜건 둘째치곤 마른애들이 많음
나만 살쪗어
인티 옷 착샷 인증글도 다 말랏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도 그중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예쁜 사람들은 기억에 안남고 예쁜사람만 눈에 띄고 기억에도 남아서 그런 거임
그냥저냥인 대부분의 사람들은 존재감 없이 회색 곤약처럼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회색 곤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른 사람은 진짜 많은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예쁜사람 개많다고 생각했는디..길 돌아다니믄 잘꾸미고 예쁜사람 많아서 평범한거 실감함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문이랑 약간 먼 말이지만 누구나 예쁘지 않아도 다 소중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성형 오질라게함...... 쌍수가 기본이고 뭔 지방재배치 뭔 필러 뭔 보톡스 이런거 야금야금하니까 성형티 안나고 예쁘게되는거야 그리고 사람따라서 경락 에스테틱갈리규.. 솔직히 여고 졸업했는데 우리 무리 친구들 중 절반은 성형했고... 하는 애들이 또 시술도 하고 그래.. 10명중 6-7은 쌍수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키는 ㅇㅈ 요새 다 크더라ㅜㅜ 부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성형화장 없엇으면 다들 비슷비슷 했을 거야~~!
초중딩때 졸사봐바.. 나 고딩때도 반에 12명 중 10명이 다 하고 옴 쌍수 ㅠㅠㅋㅋㅋㅋㅋ 다들 눈 커지고 평범~예쁘장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딩 때 사진 보면 됨
다 만들어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짱예는 어디든 희귀하고(압로,신사 이런데 빼면) 보통 다들 이쁘장은 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화장 지우면 별로 없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길거리 돌아다니면 나 빼고 다 예뻐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화장 지운 거 보면 본판은 크게 달라진 건 없는 듯. 결국 스타일링이지 뭐. 특히 화장술이 많이 발달해서 얼굴에 그림 그리듯 하는 애들이 많아진 영향도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나라 특히 다들 잘 꾸미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예체능 애들 많은 학교 다니는데 ㄹㅇ 거기서 예쁜 애들 다봄 서울보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가 연옌급 짱예는 손에 꼽히고
예쁘장은 널림. 만나기 어렵지 않음
이유는 보편화된 시술, 상향평준화 된 미용술 때문
평균치가 다들 올라가서
난 이쁜 사람 많다는 말에 동의함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택시 탔는데 기사님이 욕을 엄청 해..
17:39 l 조회 1
쿠팡알바 1일에 가면 헬이지?
17:39 l 조회 1
배달음식에서 이물질 나왔는데
17:39 l 조회 1
너네도 아빠랑 둘이 걸으면 사람들이 쳐다봐?
17:39 l 조회 1
면접 질문 많이 못받으면 보통 합이야 불합이야?
17:39 l 조회 1
갑자기 더워진거같음
17:39 l 조회 2
지금도 올공에 사람 많아?
17:39 l 조회 2
아니 비싸게 주고 찍은사진보다 네컷이 더 예쁨ㅋㅋ
17:38 l 조회 5
회사에서 싫어하는 사람 있으면 어케 지내?
17:38 l 조회 5
토이스토리 5천원 눈동자 2천원 와일드씽 2천원 주고 봄 ㅋㅋㅋ
17:38 l 조회 2
나 팔찌 샀서
17:38 l 조회 5
아 나는 옷 사는 돈이 너무 아까워...
17:38 l 조회 6
생리 일주일 전부터 가슴 겁나 무겁고 아프다ㅠㅠ 다들 이러지?
17:38 l 조회 3
누구나 결혼하면 성격 다 똑같아지더라
17:38 l 조회 14
홍명ㅂ 영상 보면 말을 진짜 못하던데
17:38 l 조회 9
여자는 연애하려고 하면 한다는 거 구라같음..1
17:37 l 조회 15
하닉 300 298 이제 다음 고점은 어디지
17:37 l 조회 7
오랜만에 흰밥 먹어서 인지 생리 전이라 그런지
17:37 l 조회 8
나는 진짜 악의없이 한말인데 친구가 안좋게 의미부여하면 너네는 어떻게 함..? 1
17:37 l 조회 11
가슴 큰 여자들 이거 공감해? 7
17:3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