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3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언제 괜찮아져? 진짜 개힘들어 시간이 답인건 맞아…? 
대표 사진
둥이1
웅.. 억지로 뭐 하려고 하지도 말고 그냥 살다보면 잊혀지는 날이 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새로운 사람이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괜찮아지는건 마음 다 할 때까지 다시 만나고 헤어지고 반복하는거 … ㅋㅋㅋㅋㅋ ㅜ 하다보면 더이상 답 없구나 싶어서 헤어져도 안 슬퍼짐 ! 시간이 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새로운 사람이 답임 ㄹㅇ
절대 안 잊혀질줄 알았는데 보름만에 다른 사람 만나서 잊기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얼마나 지났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시간이답인거 둥이도알잖아...지금은 힘든시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잊혀지지 않는건지 잊기 싫은건지 너 마음을 먼저 알아봐 난 잊기 싫은거더라 내 행복했던 시간들이 아깝고 소중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9:33 l 조회 5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9:31 l 조회 2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5
9:26 l 조회 18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15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7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2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0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9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3
9:10 l 조회 21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9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8
9:02 l 조회 41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60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2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7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07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200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6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