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5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특히 난 흑역사가 정말 많았고 갈등도 적지않게 있어서 그런가.. 
성인되고 나서 연락 다 끊고 인스타 새로 파니까 중고딩때 애들 관계 정리도 다 되고
그나마 있었던 친구들한테도 손절 좀 당하니까 찐친도 10명 좀 안되는 정도로 남음.. 인스타도 대학가서 맞팔한 경우가 더 많고
이제 21살인데도 이래서.. 나만 이런건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10명이면 굿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나마 단톡방으로 연락하는 친구들이 10명 좀 넘는 정도여서.. 거기서 어사된 애들 제외하고 더 엄격하게 잡으면 더 적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친 10명이면 개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0명인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많았을 때 오히려 넘 피곤했어서 24에 짐 남은 고딩 때 찐친만 5명-6 되나? 너무 만족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찐친이 10명이면 완전 많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후반 되면 더 정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점점 더 정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21살인데 10명까지 안됨ㅋㅋㅋㅋㅋ 손절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그 관계 마저도 나중에는 서서히 멀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지나면 더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고 나조차도 친구에 목 안맴 29인데 24살?까지 친구한테 엄청 집착함 엄청불안해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에 들이붓는 세금이나 줄여라
17:21 l 조회 1
요새 쇼파의자쓰는 카페 진짜 ㅂㄹ없네
17:21 l 조회 1
하닉 300올까
17:21 l 조회 2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17:21 l 조회 3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3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10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1
17:20 l 조회 11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3
17:19 l 조회 20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4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35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9
17:18 l 조회 24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8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10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3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22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7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