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0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말 그대로야 예전에 대출 받았던거 이자 줄여준다고 뭐 어쩐다고 해서 7천을 여기저기 끌어모아서 현금빵 해버림 나 24살 취준생 동생 20살 재수생.. 숨기다가 돈 빌려준 아빠친구들이 아빠한테 돈 갚으라고 내용증명 보내겠다고 해서 아빠가 엄마한테 사실대로 말했음 나도 있는 적금들 주택 청약 다 깨러 국민은행 갔다 오는데… 진짜 죽고 싶네 엄마는 어떡라냐
대표 사진
익인1
하 .. 일단 신고는 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어 ㅜ… 아빠 딸들한테 좋은 사람이라 한번도 미워해본적 없는데 진짜 죽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새ㄲ1들이 문제지 뭐 ㅠㅠ 관련된 곳에 있어서 아는데 보이스피싱이 제일 피해자 자책이 심하더라 잘못한 게 하나도 없으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진짜 속터지지......우리집도 보이스피싱은 아니고 비슷한 상황이라 내가 번 돈 다 줬었는데.........투잡을 하던 뭘 하던 아빠한테 뭐라도 해서 돈 더 벌어오라고 하라고 그랬는데 엄마만 고생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아그 진짜 보이스피싱범들 다 한번에 죽어라 ㅠㅠ 쓰니도 맘고생 심하겠지만 아버지 좀 다독여드려.. 젤 힘드실거야. 무슨말해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다시 좋은 날 오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이스피싱들 죽어야된다 진짜.. 어떻게든 돌파구 찾겠다고 믿은 것 같은데 ㅜㅜ 더 노답 상황이 되어버렸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애인 아부지 전재산 털려서 온 가족이 서울에서 부산 내려가고
핸드폰 자체를 해킹해서 연락도 안되서 부산 친구들이 집 찾아가고 난리였음
경찰 왈 해결 불가
피싱은 법적으로..해결이 어려움.. 범인 찾기에도 어렵고 걍 노답이야...진짜 내가 다 화나서 부들부들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결국 못잡고 전재산 날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잡아 피싱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 일이 아니다.. 울 엄마도 민증 찍어서 보내고 폰 해킹 당해서 난리였는데ㅠㅠ 돈도 돈이고 결국 잡지도 못했어 하 어쩌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이스피싱제로라고 지원금 주는거 있는데 그거라도 신청해봐 나도 아빠가 당해서 신청하고 기다리는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당해서 전화해보니까 지원금 주는 건 없고 심리상담 뭐 이런 거 지원이라던데..? 지원금 받을 수도 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제해주는거 있을걸? 나 아는 사람 보이스피싱 당했는데 뭐 신청해서 돈 돌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최대 300만원이래
신청 기간이 따로 있는데 이번달은 끝난걸로 알아 한번 홈페이지 가서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이스피싱한 놈들 천벌 받아라...아이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남일 같지 않다 우리도 작년에 아빠가 보이스피싱은 아니지만 주식리딩방 사기당했는데 속상해 죽겠음 엄마도 엄마대로 속터지고 아빠도 참.....아빠한테 좋은감정 없지만 어쨋던 혼자 잘살자고 그런것도 아니고 우리 위해서 돈 벌어보려다 그런거라 맘아프고.. 그뒤로 담배를 더 많이 태우는것 같아서 맘아프고 그래..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지만 아빠 속은 모르지뭐..사기치는것 들 싹다 잡아다 진짜... 확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기 한번 당하면 진짜 힘들지.. 지금은 막막할수도 있는데 인생에 7천 못벌 것도 아니고 결국 어떻게든 해결되더라.. 힘내자 -전세사기 피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버지 밉더라도 겉으로 너무 티내지마..가족끼리 잘 헤쳐나갈 수 있다고 응원하자..본인 혼자 뭐 하려다가 그런 것도 아니고 대출 이자면 ㅠㅠ..가족들 다 잘 살자고 그러신 거 같은데..모든 원망은 사기꾼한테..ㅠㅠ 잘 될거야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이스피싱 하는 놈들이 죽일 놈들이지 피해자는 죄 없어... 나도 평소에 똑똑하다는 말 많이 듣는데도 보이스피싱 당할 뻔 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내가 왜그랬는지 이해가 안가 일단은 수습 잘 하고 다같이 힘 합쳐서 이겨내는게 우선인 것 같다 ㅠㅠ 나쁜 놈들 잡혀서 돌려받길.. 진짜 보이스피싱 하는 사람들 돈 다 뱉고 죽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아빠도 2년전인가 걸려서 300정도 날렸는데 7000은 상상도 안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동생도 당한거 봤는데 멘탈와르르되어서 몇달 아무것도 못하더라.. 버팀목되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빠한테 돈 드리기 전에 회생 알아봐봐
무조건 법조인 도움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고 진짜 보이스피싱범들 다 처참하게 죽었으면 좋겠다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보이스피싱 당하면 진짜 힘들고 심하먼 죽고싶대.. 아버지한테 너무 티내지말고 위로해드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이스 피싱범들 진짜 다 토해냈으면 좋겠어 어째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꼭 범인 잡아서 돌려받았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뱃살 많은거지?
23:33 l 조회 1
정신 차리라고 해줘
23:33 l 조회 4
공시 재시할때는 보통 인강 바꾸나?
23:33 l 조회 5
별이유없으면 성인되고 독립하는게 맞는듯
23:32 l 조회 5
익드라 숄더백 뭐가 더 낫냥..2
23:32 l 조회 12
직장인들 우울증 안 걸리려면
23:32 l 조회 9
유아퇴행온 사람들..솔직히 안귀엽고 아기동자같음
23:32 l 조회 8
내 이번달 소비 뭐야??
23:31 l 조회 17
내일 말레이시아 간다🤍🤍
23:31 l 조회 5
과자 초콜릿 젤리 안 먹는 사람 있어?3
23:31 l 조회 9
마운자로 가격 내려가면 맞을 생각 있음2
23:31 l 조회 6
이거 목걸이 어디꺼인지 아는 익인ㅠㅠㅠ???2
23:31 l 조회 17
운동하면 적어도 찌진 말아야지
23:30 l 조회 8
대체 이 시간에 왜 세탁기를 돌리냐고
23:30 l 조회 5
내일부터 싱가폴 여행 가는데3
23:30 l 조회 12
와 오늘 너무 우울한데 아무 방법도 안 통해ㅠ 어캄
23:30 l 조회 16
나 원래도 친구 없었는데 나이드니까 진짜 거의 0 됐음...1
23:29 l 조회 11
서울에서 경북대 나왔다고 하니까 내얼굴 한번 보려고 동네사람들 버선발로 뛰쳐나오고4
23:29 l 조회 49
정신차려ㅕ
23:29 l 조회 8
엥 근데 헤어디자이너 인식이 안좋아?3
23:2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