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1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보고가 너무 무서워 보고할 시간이 다가오면 막 도망가고싶음 어흑 해결방법이 있을까.. 내가 보고할때 들어오는 질문에 다 완벽하게 답변할 자신이 없어서이기도 함 근데 내가 정말 미친듯이 완벽하게 준비한 보고도 하기싫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신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신입이면 그럴 수 있어. 난 진짜 보고 읽는 것도 못해서 헛소리도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커가는거야. 익숙해지고 그러다보면 아 뭐 어쩔 이 마인드 되서 강해져
힘내고. 생각보다 회사일 별거 아니니까 크게 당황하지마. 당황하면 더 실수만 하게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진짜 내가 말하면서도 나스스로도 이해못할말을 보고하면서 하고있음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짤리지는 않을듯..? 공기업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등신인가 나라가 어려우면 공기업이 잘리는 게 아니라 사기업이 잘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해야지 뭐
회사에 회피가 어딧어
나도 회피인데 걍 해
엄청 큰 발표면 인데놀 먹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발표도 아니고 그냥 부장님한테 보고하는것조차도 너무 떨려 회피하고싶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예상질문 몇개 준비하고 가야지.. 그래도 안되몀 몇번 어버버하면 얜 이런애구나 생각하시고 기대내려놓지 않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그런 애라고 생각하실 것 같긴해…ㅠㅠㅠㅠ 나 진짜 그래도 예상질문 10개씩은 준비해가는데 꼭 구석을 파고드는 상사가 있고 항상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ㅡㅠ그럼 그냥 솔직히 지금은 모르겠고 알아보고 다시 보고하거나 메일보낸다고 해야지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미학원 추천해주라
17:04 l 조회 1
트위터에서 김민경이랑 찰스한테 정병걸리는거 걍 개웃기네
17:04 l 조회 4
종아리 보톡스 맞아야지 ㅎㅎ
17:03 l 조회 5
동성 커플이 나이차 심한 커플 개많다던데1
17:03 l 조회 9
나 늘 연하만 만났는데 20대 초중반엔 친구들이 뭐라했거든 후반 되니까 이제 뭐라 안함
17:03 l 조회 4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맘에안든다고 하면 복구해줘?
17:03 l 조회 4
나 음침한거 알려줄까 ??? 인스타염탐 하는방법 😶🤫나같은애 있어???
17:03 l 조회 8
청년문화예술패스 써 본사람?
17:03 l 조회 2
24년도 3월부터 25년말까지 편입학원비로 이 정도 모았는데 어때..??
17:03 l 조회 4
어떤 남자애기가 하는 스터디윗미 알아?1
17:03 l 조회 6
너네는 시골형 지농 절대 취업하지마
17:03 l 조회 5
나 이거 이석증이야?
17:03 l 조회 7
전기차 충전하는 거 일반차에 비해 돈 덜 들어??1
17:02 l 조회 5
나는 이제 연애하는게 좀 겁나 연애하면 자꾸 내 하루를 그 사람한테 쓰게 돼 1
17:02 l 조회 9
40살 28살 커플이면 주변에서도 말 나옴?5
17:02 l 조회 16
얘들아 티빙 개인정보유출 보상안 아직 안나온거 맞아?
17:02 l 조회 2
남자사주 어떨것 같애
17:02 l 조회 4
기차역은 왜항상 사람이많을까 1
17:01 l 조회 10
2년 전에 어학연수 가서 알게 된 일본인이
17:01 l 조회 5
직접 경험해본 신기한(?) 일 있어? 2
17: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