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빠 소리 도저히 못하겠음 ㅋㅋ첫째+사촌들도 다 언니 어릴적부터 주변에서 오빠라고 불릴만한 사람이 없어서 말이 안나옴 ..
그래서 난 그냥 이름부른다 이름이 철수면
철수! 김철수! 장난칠 땐 야 김철수! 요렇게,,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빠 소리 도저히 못하겠음 ㅋㅋ첫째+사촌들도 다 언니 어릴적부터 주변에서 오빠라고 불릴만한 사람이 없어서 말이 안나옴 .. 그래서 난 그냥 이름부른다 이름이 철수면 철수! 김철수! 장난칠 땐 야 김철수! 요렇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