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녕 나는 건담이라고 일본 로봇의 프라모델 조립을 즐겨하는 사람이야

어릴때부터 그냥 그거에 푹빠져서 그걸 사서 조립하고 전시하는게 취미였고

지금까지도 계속 해왔어

그리고 방 한쪽에 전시장 까지 만들어서 내가 조립한것들 전시해놓고 그렇게 지내왔고

한 2023년 12월에 그 사람을 만나게 됐어

그리고 저번주말에 처음으로 우리집에 놀러오기로 했고 그냥 들뜬 마음으로 그 사람이 오니까 나는 방정리 열심히하고 준비 다했고

우리집에서 즐겁게 데이트하고 있었지, 애인은 그러다가 내 방 구경 하고 싶다해서 시켜주는데 내가 전시한 건담들을 봤나봐

나한테 너 아직도 이런거 해? 물어봐서 ㅋㅋㅋ어릴때부터 좋아했던거라 라고 무난하게 대답했고 애인은 잠시 몇개 좀 만져도 되냐길래 만져도 된다했어 왜냐하면 그냥 뭐 집어던지지않는 이상 뭐 박살 날 일도 없고

설령 박살난다하더라도 새로 사면 그만이니까

그런데 애인이 갑자기 그 전시장에 몸을 기대면서 나한테 말을 하는거야

근데 툭 기댄것도 아니고 온 몸을 그냥 놓듯이 기대니까 전시장이 기우뚱하고 무너짐 근데 그 전시장이 무너지니까 그 옆에 있던 전시장도 무너지고 도미노 마냥 다 무너짐

그냥 산산조각이 나고 물론 멀쩡한것도 몇개 있었는데

내 어릴때부터 모아온 프라모델이 다 박살이 난거야

나 벙쪄서 아무말도 못하고 있었고

애인도 헐...어떡하냐.... 아니 왜 그러게... 아... 이러면서 말을 하는데

내 귀엔 아무말도 들어오지 않았고 내가 그냥 건담 프라모델 상태 살피니까

그 사람이 나한테 이럴때 내 걱정을 먼저 하는게 맞지 않니? 라고 하는거야

근데 난 그냥 아무말도 안들렸어 내가 계속 프라모델 살피니까 애인이 아니 그럴거면 전시를 왜 이렇게 무너지기 쉬운곳에 하냐? 내가 미안한데 지금 이것때문에 미안한 감정이 다 사라졌어 사람이 먼저아니냐고 말하는데

순간 욱했지만 참았어 그리고 일단 나도 미안하다 너무 좀 충격받았나보다 몸은 괜찮냐 물어보니까 하이고 이제서야 물어보는구나 그 장난감이 더 중요한가보지 니랑 사귀는 사람보다

이런 말을 듣고 난 걍... 꺼지라고 말했어, 나도 모르게 꺼지라는 말이 나왔고 애인은 헐ㅋㅋ내가 잘 들은거 맞지? 이래서 어 맞아, 제발 나가 이러니까 콧방귀 끼면서 나갔는데

서로 헤어지잔 말도 없이 자연스레 그냥 헤어지게 됐는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꺼지라는둥 그런말 하지 말았어야했는데 후회 스럽다

집에 들어오게 하지말았어야했어..

지금은 프라모델 취미는 하고 싶지 않아서 그만두게 된다 그 생각이 자꾸 나서 

대표 사진
둥이1
얼마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어릴때부터 꾸준히 모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매달 월급받고 15만원씩 투자했으니까... 잘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건프라 하는 사람이 이걸 왜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건프라를 하는데 내가 얼마치를 샀고 그런것도 계산해야하남? 2019년거계산했을땐 그때 MG등급을 많이 샀어서 350 나온것만 기억해, 그리고 최근에도 많이 사서 한 210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갚으라고 하기엔 쪼잔해보일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하지 않아 보통? 아무튼 라이트하게 파서 장식장 하나~두개 정도였나보네
쓰니 잘못은 딱 하나밖에 없어 가볍게 파다보니까 장식장에까지 돈 안들인거

그거 빼고는 다 상대방 잘못임
근데 갚으라고 하기엔 쓰니도 얼마인지 다 모른다며 지금 남은거 중에 멀쩡한게 얼마나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장식장 그냥 이케아에 있는 9만원짜리 사긴했지... 지금 남은거 일단 큰거는 다 박살났고 hg라던지 sd이런 애들은 말짱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장식장은 큰거 2개 작은거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저정도면 평소에도 손으로 잡으면 흔들흔들~했을거 같은데 지금 남은거라도 좀 튼튼한 장식장 사서 올려놔 시간 지나면 또 하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의욕이 안생긴다 ㅋㅋㅋㅋ 미래의 내가 다시 관심을 가지고 시작하겠지 다행히 조립안해둔 프라탑도 몇개 있긴한데 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도 예전에 와장창 했었는데 또 하고 있음ㅋㅋㅋㅋㅋ 안좋은 기억은 언젠가 날아가더라 힘내고
연애라든가 결혼은 다시 한번 생각해봐
취미 존중해주는 잘 맞는 애인 만나도 애 낳으면 결국 박살나게 되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럴 수 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진게 잘 한거 같은데?? 먼저 쓰러트려놓고 미안하단 말도 없었는데 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 코끼리도 아니고 전시장에 기댄다고 무너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헤어진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헤어진거 맞지 미친사람 잘 걸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잘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미친거 아님 ? 만약 내 덕질굿즈보고 아직도 이런거하냐 + 전시대 와장창 + 굿즈들 다 부러지면 개극대노할듯
애인이고 뭐고 안보일것 같은데 그와중에 지가 잘못해놓고 비꼬기까지 ? ㄹㅈㄷ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배려와 존중이라는게 없음ㅋㅋㅋ 너랑 안맞는사람이엇던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5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1
10:14 l 조회 7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6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10:08 l 조회 42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1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3
10:00 l 조회 50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8
9:59 l 조회 32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0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6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4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1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