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9
06.25 02:56 l 조회 31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1
06.25 02:55 l 조회 57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3
06.25 02:54 l 조회 188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4
06.25 02:53 l 조회 33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06.25 02:52 l 조회 45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06.25 0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5
06.25 02:49 l 조회 69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9
06.25 02:48 l 조회 101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06.25 02:47 l 조회 29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06.25 02:46 l 조회 39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9
06.25 02:45 l 조회 79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06.25 02:45 l 조회 9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11
06.25 02:44 l 조회 194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06.25 02:44 l 조회 14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13
06.25 02:41 l 조회 122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06.25 02:41 l 조회 91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06.25 02:41 l 조회 35
아이폰17
06.25 02:41 l 조회 14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3
06.25 02:40 l 조회 6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4
06.25 02:38 l 조회 114


처음이전3863873883893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