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좋아한사람 애있는 유부남이억네15
06.20 12:45 l 조회 662
나 솔직히 꿈이 잘 맞아... 엄마도 어릴 때 그랬었다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06.20 12:45 l 조회 12
남미새 여미새 차이가1
06.20 12:44 l 조회 16
친구들이 어플쓰고 틱톡으로 사진찍고 아예 다른 사람이라고 보여줘도 잘 모르겠던데
06.20 12:44 l 조회 6
근데 갑자기 든 생각이지만 공시 진입은 진짜 신중하게해야5
06.20 12:44 l 조회 488
하 나 국교과인데
06.20 12:44 l 조회 14
청순 에겐처럼 보이려면 어떤 코디가 ㄱㅊ을까?? 스트레이트타입임
06.20 12:44 l 조회 16
이노시톨은 진짜 멀까
06.20 12:44 l 조회 27
ㅋ ㅋ ㅋㅋㅋㅋ 예약 1시간 늦으면서 싸가지 없는건 뭐임?
06.20 12:44 l 조회 11
비 많이 오네...맞으면 아플수준일듯ㅋㅋㅋㅋ 2
06.20 12:43 l 조회 12
남자하객룩 반팔흰샤츠에 넥타이 괜창ㅎ아?
06.20 12:43 l 조회 4
공시 가답안으로 다 점수 매겨봤어? 아님 1시 30분 기다릴거야,2
06.20 12:43 l 조회 117
지하철 이번역 말고 다음역 알려달라고
06.20 12:43 l 조회 8
나때문에 헤어지고 온 남사친 믿어? 8
06.20 12:43 l 조회 25
오늘 공시 보는건 몇급이야?1
06.20 12:43 l 조회 26
2002년 월드컵이 엊그제 같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
06.20 12:42 l 조회 18
도피유학간애들 졸업도 제대로 못하더라1
06.20 12:42 l 조회 13
경남익들은 오늘 일행 난이도 어땠오?
06.20 12:42 l 조회 11
애들아 답지 뭐 올라온거없니ㅠㅠ🚨🚨🚨🚨🚨🚨🚨
06.20 12:42 l 조회 12
공시 국어가 쉬웟다고??27
06.20 12:41 l 조회 883


처음이전7767777787797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