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바람 아님 내가 이전에 있던 부서라서 진짜 잘 알아..
진짜 둘 다 너무 바빠서 밤늦게까지 일하는 거야 진짜 너무 바쁜 부서인데
밤마다 같이 있는 다고 저런 소문이 돈대…. 이걸 말해줄까 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절대 바람 아님 내가 이전에 있던 부서라서 진짜 잘 알아.. 진짜 둘 다 너무 바빠서 밤늦게까지 일하는 거야 진짜 너무 바쁜 부서인데 밤마다 같이 있는 다고 저런 소문이 돈대…. 이걸 말해줄까 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