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3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반반 결혼 하자하면 임신도 반반해라 출산 육아는 다 여자 몫이다 차라리 남자처럼 맘편하게 회사 나가서 돈 벌고싶다
내가 어려서 그런가 오히려 역차별? 로 느껴지고 그런 뉘앙스의 말을 안 좋아했는데 산부인과 실습 나와서 생각이 바뀜..
제왕절개 수술하는 것도 봤거든 여자는 혼자 수술방 내려가서 배랑 자궁 갈라서 애기 꺼내고 올라오면 남편은 고생했다고 손 잡아주는 게 다고 바로 자기 부모님한테 연락돌리고 ... 뭐 자연의 섭리인거고 쩔수없는거 아는데 그냥 살짝 그렇다
대표 사진
둥이1
그렇게 따지고 들면 밑도 끝도 없을듯... 그냥 부부고 부부의 아이이고 서로 같이 가는 사람이니까 함께한단 생각으로 하는 거지 내가 이거하는데 니가 저거하고 이래서 요즘 갈등도 많은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생각 들면 혼자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남자친규도 애기 낳을 생각 없대서 딩크하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출산뿐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난 어리니까 지금까지는 별 생각 없다가 가까이서 옵져하다보니 여자가 남자에 비해서 고생 많이 하는 것 같다는 생각 드는 게 이상한 건 아닌거같은뎁 물론 내가 나이를 더 먹고 결혼할 때가 되면 생각이 달라질수도 있고?? 글 쓴건 다른 사람들 생각이 궁금했던 것 뿐이애.. 평소에 이런 얘기까지는 안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생각이 짧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엑셀결혼 반반결혼 이런 걸 강조 안하면 저런말까지 나올 이유도 없을텐데, 생리대는 너만 쓰니까 생활비통장말고 개인 용돈으로 사라, 산부인과 산전검사비도 개인 용돈에서 써라 이런 블라글이라던지 퍼지니까 저렇게 따지게 되는 듯 ㅜ
그냥 보통 진짜 서로 사랑해서 결혼하고 서로 위해주면서 더 못해줘서 미안해 하면서 사는 부부들은 저런 생각 자체를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줌 쌀때만 풀어주고
정조대 차는 부부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자연의 섭리가 남자는 군대가서 가정을 넓게봐서 국가를 위해 희생(죽음)해라가 당연시 되었고 그게 지금도 이어짐 여자는 그러한 희생은 없지만 그 대신 임신출산육아 전부다 여자가 하는게 당연시 되었음

지금은 여전히 남자가 군대를 가는 반면 여성은 임신출산육아부분에서 과거에 비해 훨씬 사정이 나아짐 오히려 굳이 따지면 현재 시대상이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고 있는 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러므로 남자는 하는거 없다는 애초에 무식한 사람들이나 하는 말임 오히려 남자쪽에서 굉장한 배려를 해주고 있는걸 간과한거임

남자가 하는게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그냥 야생에서 사는게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군대…? 갑자기? 임출 (일단 육은 빼줌) 여자만 하는 건 그냥 모든 생명체가 거의 똑같을텐데 아주 특수한 종만 빼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단순히 임신 출산만 놓고 보면 수컷이 하는 일은 아무것도 없는 게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모든 살아 숨쉬는 생명들이 그런 숭고한 과정을 거치면서 종을 보존하며 생존과 진화를 해온거임
가깝게는 우리들의 부모님들 또한 매우큰 책임감으로 우리를 낳고 기르신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순구개열 흉터있는 애인이랑 사귈 수 있어??
19:29 l 조회 2
져주기 싫어하는거랑 난 사과해야할일에만 사과해. 하는 사람들은
19:28 l 조회 2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1
19:24 l 조회 8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19:24 l 조회 6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19:21 l 조회 14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2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1
19:19 l 조회 26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18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9
19:14 l 조회 24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4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38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1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2
18:55 l 조회 33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3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5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4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1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3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5
18:4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