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반반 결혼 하자하면 임신도 반반해라 출산 육아는 다 여자 몫이다 차라리 남자처럼 맘편하게 회사 나가서 돈 벌고싶다내가 어려서 그런가 오히려 역차별? 로 느껴지고 그런 뉘앙스의 말을 안 좋아했는데 산부인과 실습 나와서 생각이 바뀜..
제왕절개 수술하는 것도 봤거든 여자는 혼자 수술방 내려가서 배랑 자궁 갈라서 애기 꺼내고 올라오면 남편은 고생했다고 손 잡아주는 게 다고 바로 자기 부모님한테 연락돌리고 ... 뭐 자연의 섭리인거고 쩔수없는거 아는데 그냥 살짝 그렇다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