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생일선물 뭐갖고싶냐고 물어봐서 갖고싶은거 보냈는데 친구가 3일? 정도 연락을 안봐서 내가 그냥 샀는데 갑자기 그거 보내줌 두개는 필요없음 ㅠ아직 안읽었는디 뭐라하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