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래에 결혼할 사람이라 생각하고 
대표 사진
둥이1
준비 제대로 안했음?
아님 원래 붙기 어려운 시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합격률이 38퍼 라든데 .. 두번 정도 떨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년 날린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에 시험이 두번씩 있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뭐야 그런거면 몇번 떨어져도 상관없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몇번 까지 봐줄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계사급이상이면 어느정도는 기다리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정도 아닌거같아 ㅠ 소방안전 어쩌구 저쩌구 자격증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달에 두번있는 자격증인데 두번 다 떨어진거면 지능이슈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하핫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나이가 몇인데? 여자 27 이상 기준 절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나이가 29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솔직히 어차피 붙어도 걍 뒷바라지하고 버려질 확률이 더 높아
내 주변도 다 그랬음
29면 특히 더더욱 ㄴ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붙고서 취업 까지 한다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언제붙을건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공부 제대로 안한거같아서 정은 떨어질듯
다음 시험도 떨어지면...그건 이별사유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두번 까지는 괜찮고 세번째 부터 이별 사유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공부 좀 해라....
한달에 두번있는 소방뭐 어쩌고 듣보 자격증 떨어질정도면 떨어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지능이슈고 게으름 이슈임
그렇게 게을러보인애랑 어케 결혼함 각이 딱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하루에 네시간 공부 하고 열심히는 하더라 .. 문제가 많이 어려워졌다든데 ㅠㅠ 흠 나도 생각 많이 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시간이 순공시간 맞음?
한달에 두번 시험있다는건 개 쉬운 시험이라는소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 4번이 아니고 두번이다 두번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수정함
네번이든 두번이든 이주만에 합격 가능한 시험이라는 소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공단쪽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같은데 평소에 준비하는지 안하는지를 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취업도 안한상태러 자격증 공부만 냅다하고이쓴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전에 회사 다녔는데 그거 퇴사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친 나이는 몇살이여……돈 많이모아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6살 이고 돈 많이 모으지도 않아써 근데 어차피 나도 돈을 많이 모은건 아니라 .. 합격 하고 취업 하면 같이 모을 생각이었거든 근데 3번째 때도 불합격 하면 답이 없을거같아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너 29 남자 26살이면 최소 5년 본다해도 결혼 생각 없을거같은데 남친은 …….
언제 시험 합격해서 취업하고 돈모아서 자리잡냐;
한달에 두번있는건데 떨어지는거면 머리가 안좋고나 노력을 안하는거같은데 그냥 그거 꼭 따야함? 그냥 안따고 취업 자리 이력서 쓰고 면접 보러다니면 안대나 아직 어려서 그른가 절실함이 없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그러게 ... 하아 그럼 만약 이거 떨어지면 기술 배울거라는데 배우는게 2년 정도 거든 ? 일하면서 기술 배우는건 어케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기술 ? 무슨 기술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자동차 뭐 고치는 ? 설비 쪽이였나 자기 아버지가 그쪽에서 일하시는데 배우고 싶다곤 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일하면서 기술배우는게왜?
그건 괜찮지않아?
난 뭐라도 하고 돈 벌고 지 밥벌이하면서 공뷰하든 기술배우는건 괜찮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참을인 세번이야..
한번 더 떨어지면 진심으로 공부하는지 물어볼듯
댓글보니 하루에 4시간 공부한다던데 더 공부해야되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응 나 그랬어 그리고 그 시험은 잠시 미뤄두고 일하면서 이제 결혼준비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한 달에 두 번 있는 시험이면 뭐... 붙을때까지 걍 하면 되는 거 아녀? 뭐 공시를 몇년동안 하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둥이는 계속 떨어져도 만난다는 쪽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ㅇㅇ 대신 의지 자체가 없어보이고 계속 놀면 그땐 헤어질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16:47 l 조회 6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22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2
16:37 l 조회 31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15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5
16:32 l 조회 50
자기 신념 강한 사람은 바람 안 피울까?1
16:30 l 조회 20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6
16:29 l 조회 49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46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38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6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3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5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28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6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25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1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13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4
16:0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