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혐 귀 한쪽만 아플듯 간지러워서 팠더니 이런 거 나왔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c9e9d5d9b962949c784bbef9a2c3504f.jpg)
![[잡담] 혐 귀 한쪽만 아플듯 간지러워서 팠더니 이런 거 나왔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9a27ef99659ecf50f73dbbd9dd8f3118.jpg)
![[잡담] 혐 귀 한쪽만 아플듯 간지러워서 팠더니 이런 거 나왔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ba84d4ea41d08ef7121faef566e5fe79.jpg)
이렇게 나오는데 귀지가 원래 이렇게 나오기도 하지??
잘 안 파서 기억도 안나가지고 몰라서 물어본다 ㅠㅠ
파면 평상시에 느끼지 못한 간지러움이 심해져서 아픈느낌?? 그런 느낌나 전율날 정도로 ..
반대편은 그런 거 전혀 없고 괜찮은데 귀질병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이렇게 나오는데 귀지가 원래 이렇게 나오기도 하지?? 잘 안 파서 기억도 안나가지고 몰라서 물어본다 ㅠㅠ 파면 평상시에 느끼지 못한 간지러움이 심해져서 아픈느낌?? 그런 느낌나 전율날 정도로 .. 반대편은 그런 거 전혀 없고 괜찮은데 귀질병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