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뒷자리 사람들 입이 안쉬고 계속 말하고 무슨 선발 5이닝까지 하다가 내려가여한다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소리를 자꾸 안쉬고 계속하네 미치겟다
대표 사진
무지1
선발 내랴가야된다는게 네일이 내려가야된다구..? 우리 팬이여 ?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우리팬이여 ㅋㅋㅋㅋ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ㅠㅠㅠㅜ자리 잘못잡았네 무지 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힝 무지 기분좋게 빠따들이 점수라도 내라 !!!!!!!!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알못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ㄹㅇ 충격 옆 앞 ㄹㅋㅌ…ㅋㅋㅋ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와우 기아팬이라고…? 난 그런 기아팬 본 적 없는데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헐 진짜 너무 싫어.... 직관와서 그런소리할거면 집구석이서 봤으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너무 더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2일 응특 3연석 받을 무지?
9:09 l 조회 1
도영 끼끼 보고2
8:18 l 조회 66 l 추천 2
웃국자는 다르넼ㅋㅋㅋㅋ 1
7:21 l 조회 122
유니폼 잇는 무지들아 사이즈 이거 어때7
4:14 l 조회 122
마마 네일 영원하길...1
3:39 l 조회 77
아 박민 걱정해주는 갸티비쌤을 영원히 으심함
3:33 l 조회 97
박민개웃기다
3:18 l 조회 65
갸티비 (박민 개웃기다 꼭 봐)2
3:07 l 조회 183
나만 몰래 소취하는 거
2:02 l 조회 74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110
위닝위닝ㅠㅠ5
1:14 l 조회 93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160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173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247 l 추천 1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223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285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202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68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130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25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