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그렇겠지..?
근데 직업 특성상 일년치 계획, 일정 다 세워두고
계획표까지 결재 다 받았는데
이렇게 중간에 임시공휴일 지정되는거 너무 스트레스....
걍 전년에 미리미리 좀 지정하면 안되나 ㅜ
한달전도 아니고 이주 남았는데 논의..이러면 너무 짜증남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대부분 그렇겠지..? 근데 직업 특성상 일년치 계획, 일정 다 세워두고 계획표까지 결재 다 받았는데 이렇게 중간에 임시공휴일 지정되는거 너무 스트레스.... 걍 전년에 미리미리 좀 지정하면 안되나 ㅜ 한달전도 아니고 이주 남았는데 논의..이러면 너무 짜증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