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6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1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전구단 2시 중계 경기 현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엘지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히익 기아왤케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지상파 중계 필요업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기아 엘지 뭐야 체감도 많긴 했는데 실제로도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기아 살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진짜 싹바가지없는 공중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헐 기아팬들이랑 선수들 다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기아 그만해 일요일날 직관갔는데 진짜 타들어가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진짜 오바야... 진심... 니들이 햇빛가리개라도 사주고 2시로 변경하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진짜 개싫어 쟤네 땜에
우취 수준인데도 꾸역꾸역 우천중단시간 합계만 거진 3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기아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기아 오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기아 저 비어있는 12일도 우취였어서 전부 2시경기엿음 ,,,,, 진짜 장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진짜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미쳤나 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난 올해 5시 경기 본적이 업는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기아 그만 괴롭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기아 반려요청 좀 하면 안되나 저게 뭐야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기엘한 미칫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기아 시청률 잘나온다고 너무 쥐어짜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기아 살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에바 에바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할거면 골고루 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할거면 공평하게 돌리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아예 없는팀도 있는데 공중파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아마 인기팀 아니라서 그런듯... 시청률 안나오니까....-흥참동중 하나 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근데 진짜 에바야.... 기온 확올라갔는데 그깟 공중파 중계한다고 두시로 당기면 부담은 선수들이 다 지는데....
학생때 높은분들 오면 땡볕에 운동장 조회 시키는 선생들 같음
보여주기식 개오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12일도 2시였지만 우취로 안함 결국 전부다 2시였다는게 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공중파로 가져가놓고 경기 길어지면 중계안하면서
그만좀 가져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저 정도면 거절할만 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기아 제발…2시 넘 힘들다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기아살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아니 공평하게 하라니까 고생은 왜 한쪽만 계속하는데 이게 다 영향끼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댓 보니까 인기팀?이 중계를 많이 하는거 같은데 롯데도 인기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부산까지 가기 귀찮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웃긴게 야구흥행을 위해서 중계 해준다면서 왜 몇팀만 몰빵 중계하는거임 모순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아늑한 고척으로 오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Wow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취소는 빼고 카운트하면 기아가 4번 엘두한이 3번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아 너무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엘갸 진짜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엘지 기아 그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구단에서 거절 안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엘지야 구단에서 거절해라 제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와.. 기아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차단아 거절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저기 안 적힌 경기도 있는 건가??? 30일 잠실 13일 수원 갔는데 그때도 2시에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둘다 일욜이라서 그런듯?? 일욜경기는 원래 2신데 말나오는건 토욜경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기아한테 왜그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기아 살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12일도 우취였다는게 웃긴데 안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기아야..거절 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기아 에바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기아 엘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이런 건 크보 쪽에서 좀 잘라줘라...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것도 아니고 시청률 땜에 일부 팀만 계속 낮경기 하게 만드는데 이걸 꼭 방송사에 맞춰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ㅎ 그만해라 적당히 흐르고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기아 무슨 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기엘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투명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인기팀의 고충....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헉 우리보다 많이 하는 구단이 있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22 12:05: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6
인기팀 기롯삼한이나 잡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7
갸는 이미 엘보다 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 기아가 다섯번이고 엘지가 네번인데 기아한테 이런말은 왜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수준하고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기아 좀 그만 괴롭혀 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9
2시 경기 너무 힘들어.. 원정팀은 그늘도 없어서 진짜 기절할 것 같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1
기아는 내내 2시 경기였어.. 두 번 우취됐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2
기아는 올해 2시경기가 디폴트같아 몇번 우취됐으니 다행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4
지금 4월인데도 두시에 경기하면 덥다고,, 그놈의 지상파 때문에 왜 선수단이랑 팬들이 고생해야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5
기아살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6
선수들 죽어요 더워서 아직 여름도 아닌데도 벌써 저정도인데 여름엔 진심 쪄 죽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성 외야 현재 1군 라인업이
0:06 l 조회 2
대만 치어리더들이 하는 삼진송 중에
0:02 l 조회 35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0:01 l 조회 9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2
06.28 23:59 l 조회 58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16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다가 궁금해진건데3
06.28 23:52 l 조회 71
갤럽 야구팬 조사 이거 신기하다8
06.28 23:43 l 조회 314
롯엘 9회초까지만 했는데 4시간 경기한 거
06.28 23:42 l 조회 72
직관 홈팬들 자리도 더워?9
06.28 23:40 l 조회 105
못생겨진 영철이 언제돌아오지
06.28 23:37 l 조회 50
아시안게임 가는 선수들아 너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마음 단단히 먹고 해라 5
06.28 23:33 l 조회 249 l 추천 1
올해 퐈인 선수 마킹하고 싶은데24
06.28 23:33 l 조회 195
맛있어보여2
06.28 23:27 l 조회 118
이번 월드컵 보니까 축선출신들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 5
06.28 23:26 l 조회 311
내 추천탭
06.28 23:25 l 조회 55
그럼 삼성은 중견되는 외야가 몇 명이야? 5
06.28 23:22 l 조회 238 l 추천 1
꿀꿀해서 야식먹을것4
06.28 23:14 l 조회 42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구해요
06.28 23:13 l 조회 59
하 추천탭 진짜6
06.28 23:11 l 조회 282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7
06.28 23:10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