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같은 입사동기들 다 20대일거같은데 나만 33일듯...
대표 사진
익인1
평생 직장인데 그런게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20대가 더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기관이었는데 온지 얼마 안된사람들 거의 젊어도 20후~30초였음 33이면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공무원인데 신입들 거의 20대랬어서ㅠㅠ 걔만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도신경안씀...평생직장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면 장땡 ㄱㅊ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0에 입사한 사람도 봤는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음편하게다녀~어차피 아무도 못 자르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에 크게 연연하지않으면 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급 신규중에는 30대 종종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친한 언니도 한국나이로 32에 9급공무원 입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급은 5,7급보다 합격자 평균 연령 높은 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대 50대도 많음 생각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합격만 한다면 상관없지 공시공부 한다면서 제대로 안 하고 헛시간 보낼때나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균이 30인데 상관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에 들어가도 정년 늘어나서 30년 넘게 근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보다 30대 많고... 본인이 그걸로 열등감 있지 않으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력있는 30, 40대도 은근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는 상관없고 들어가서 30년 버틸수 있느냐가
문제임 더 나이먹으면 갈곳이 없어서
다들 꾸역꾸역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꽤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날 때마다 항상 자기가 돈 다 내는 친구..
16:52 l 조회 6
왜이렇게 화나잇누 1
16:52 l 조회 12
010으로도 보이스피싱오네 개화나네
16:52 l 조회 8
다들 오늘 저녁 뭐 먹어??3
16:52 l 조회 10
난 내가 키큰이유 잠때문이라생각함
16:52 l 조회 11
신촌역 이 여자두명 조심하셈4
16:52 l 조회 45
지금도 뭔 정신으로 그랫는지 3
16:52 l 조회 10
이번주 내내 하락장이면 하루에 하나씩 삼전기 추매한다
16:51 l 조회 6
요새 주식 핫하니까 상한가건배사ㅇㄸ
16:51 l 조회 5
다들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2
16:51 l 조회 11
서울 지하철 많이 더워?4
16:51 l 조회 6
아 퇴근하고 싶어
16:51 l 조회 4
치과 미리미리 가라 십수년만에 갔다
16:51 l 조회 9
결혼찬양하는 친구… 그옆에 결혼못안한 나2
16:50 l 조회 18
인바디 참견해줘..1
16:50 l 조회 17
7급 일행이랑 상위공기업 중에 뭐가 위야?
16:50 l 조회 13
변호사 선임하고 왔다11
16:50 l 조회 31
왤케 미친 소리 하는 인간이 많지
16:50 l 조회 20
키 148인데 솔직히 불편한 점 하나도 없었어13
16:49 l 조회 45
난 옷쇼핑이 너무 피로함..2
16: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