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하고 싶은데 쉽지않네 ㅠㅠ
소개팅 해줄 사람도 적고
말로는 내 친구한테 맨날 나 예쁘다 혹은 관심있다라고 하는데 직접적으로 다가오는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내가 먼저 나설 용기도 없고
아직 취준중이고ㅠㅠ
나이는 점점 먹고 ㅠㅠ
빡세다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하고 싶은데 쉽지않네 ㅠㅠ 소개팅 해줄 사람도 적고 말로는 내 친구한테 맨날 나 예쁘다 혹은 관심있다라고 하는데 직접적으로 다가오는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내가 먼저 나설 용기도 없고 아직 취준중이고ㅠㅠ 나이는 점점 먹고 ㅠㅠ 빡세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