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전 9시에 보낸 카톡 아직도 안봄일주일 전에 만나서 사귀니 손잡고 볼뽀뽀까지 함
난 잘되고싶긴한데 이렇게 잠수이별할바엔 안사귈거
끝내는건 괜찮은데
걱정되니까 연락은 하고 끝내줬으면 좋겠네
이런식으로 연락 보내볼 말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전 9시에 보낸 카톡 아직도 안봄일주일 전에 만나서 사귀니 손잡고 볼뽀뽀까지 함 난 잘되고싶긴한데 이렇게 잠수이별할바엔 안사귈거 끝내는건 괜찮은데 걱정되니까 연락은 하고 끝내줬으면 좋겠네 이런식으로 연락 보내볼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