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은 상대가 약간 리드(?)하는데 실제로 만나면 내가 더 자연스럽게 행동하고 상대가 뚝딱이는 것 같은 ...? 느낌이거든 ㅠㅋㅋ막 만나서 얘기하거나 같이 걸을 때 난 상대 보면서 말도 하고 하는데 상대는 내가 보면 갑자기 앞만 보고... 약간 그런 뚝딱이는 느낌..?
상대는 연애 몇번 해봤는지 궁금한데 아직 그런 얘기는 안 해봤구 ! 근데 내가 이십대 중반인데 연애 안 해봤다고 하면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ㅋㅋㅋㅋㅋ 그것도 약간 걱정임 ㅠ
차라리 상대도 연애경험 별로 없었음 좋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