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하는 플러팅은 연락오면 칼답하기, 스토리 빨리보기, 스토리 답장하기 이런건데
상대가 나만큼 플러팅?하면 나는 아니겠지~ 나를 왜? 도끼병 자제해 이러고 안믿어
여지 절대 안주고 철벽 잘쳐서 막 들이대는 남자도 없어..근데 꼭 괜찮은 사람은 다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이고 별로인 사람은 몇번을 거절해도 자꾸 다가오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하는 플러팅은 연락오면 칼답하기, 스토리 빨리보기, 스토리 답장하기 이런건데 상대가 나만큼 플러팅?하면 나는 아니겠지~ 나를 왜? 도끼병 자제해 이러고 안믿어 여지 절대 안주고 철벽 잘쳐서 막 들이대는 남자도 없어..근데 꼭 괜찮은 사람은 다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이고 별로인 사람은 몇번을 거절해도 자꾸 다가오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