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걍 거기 가는 사람이 거기 가는 사람이고 똑같나? 일단 홍대 건대는 거기가 거기인가 클럽도 근처에 같이 있으니 
대표 사진
익인1
닥 클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위 자체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야??????와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헌포는 좀 애기들 놀이같음... 클럽이 진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정도로 갭이 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헌포는 노는 게 드러워보여서 그렇지 터치 그런 건 없는데 클럽은 그냥 기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따라 클럽 갔다가 진짜 찐으로 7센치 거리 내 바로 눈앞에서 남녀 둘이 키갈하고 막 주물주물 난리났길래 바로 뛰쳐나와서 택시 타고 집에 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우에에에엑 뭐야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신사쪽이었는데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대클럽은 그나마 좀 애들놀이터이려나? 댓글은 다 강남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클럽 뮤조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남헌포 vs 홍대클럽도 홍대클럽이 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클럽 넘사
나 슴살때 첨이자 마지막으로 가봤는데
가슴이며 빵디며 다 만지고 가더라
만지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춤추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마어마하네....강남 홍대 건대 다 비슷하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 때 당시 강남에 있는 곳 가봤어서
다른 곳 분위기는 잘 모르겠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남클럽은 뭔가 무서워 ....나 좀 편견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클롭가는애들이 헌포도 죽순죽돌이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줄 서 있는 사람들 클럽에서 나온 사람 + 도장도 찍혀 있고 그릏긴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놀랍다 그럼 어릴때 클럽 자주갔다는 사람은 무조건이라고 보ㅏ야하능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걍 여친 남친이 너무 만들고 싶어서 그러는 사람보다는 그런 의도로 가는 사람이 더 많울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는 사람 어릴때 클럽에서 살았다 했거든 자긴 춤추는게 너무 좋아서 갔다는데 거짓말이었나부다 충격..난 클럽 안가봐서 댓글보고 놀라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클럽이랑 지금클럽이랑 다른.... 다른가?????? 내 아는 사람은 옛날클럽은 좀 더 순딩하다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대클럽도 드러움 친구랑 갔는데 갑자기 자기 원래 강남 클럽다니는데 문제 많아서 홍대로 넘어왔다 하는데 내친구한테 겁나 비벼대서 친구랑 둘이 손잡고 런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어디 간 거야? 나 궁금해서 홍대클럽 가보고 싶었는데 충격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말해도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 될 것 같은디 ,,? 유튜버들 보면 막 이름 다 까고 얘기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클럽 가면 무조건 성추행 당한대 외국은 모르겠는데 우리나라는 일단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이 좀 울렁거리는 듯해 우리나라 남의 나라더라 성진국이라고 할 게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클럽도 사바사지ㅋㅋㅋ 촬영금지, 허가없는터치금지인 곳도 있어ㅋㅋㅋ 아니 터치했다가 쫓겨난 게 한 둘인가.. 강남클럽이랑 같은 카테고리에 묶이는 거 짜증남ㅋㅋ진짜 음악 들으러 가는 곳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좋음?잘생겻음?이쁨?이런 소리 절대 안 나옴 이런 클럽 가는 사람들은 오늘장르뭐틀어?디제이누구임?음악좋음? 이럼.. 헌포는 웬만해선 이성목적이지만 클럽은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곳은 어디야? 내가 잘 몰라서 포괄적으로 묻긴 했는데 나도 강남은 궁금했던 선택지에 없긴 했어 너무 유명하긴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태원이나 홍대 클럽쪽.. 상수에 힙클 몰려있는 곳 말고, 좀 외진 곳 가야함 벌트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고마워 사보타지 박스????홍대에 새로 생긴 곳 이름이 뭔 박스 뭐였는데 그런 곳도 혹시 문란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보타지 박스?? 원래 있던 사보타지 사장이 따루 만든 건가-_- 사보타지쪽은 20대 초반 친구들이 이성목적으로 자주 가긴함 단순 도파민 위해 가는 애들두 잇지만 웬만해선 쫌,,,,ㅋㅋㅋ(그런 애들 관조하는 거 좋아하면 가두 ㄱㅊ)

진짜 클린한 곳 가고 싶으면 홍대쪽은 vurt 진짜 추천함 힙합은 브라운! 이태원은 피스틸, 을지로는 acsㅋㅋ (acs는 약간 b급감성임 케이팝,뽕,트랜스,카와이베이스 이런 거 자주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사보타지 /// 박스 다른 곳야
벌트 나중에 가봐야겠다 둘 다 첨들어 을지로도 클럽이 있구나........ 나 진짜 알못인듯 나 너랑 클럽 가보고 싶다 내 친구들 나처럼 건전하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진짜 정성스러운 추천 고마워(???) 글로나마 배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별거아닌데뭐..
저기서 혹여 성추행 당하면 바로 직원한테 말하셈!! 바로 쫓아내줄거임 그런 분위기 아닌 곳이라 바로 처리해줄거양 ! 좋아하는 전자음악 있으면 우리나라 베뉴들 함 둘러바! 인스타그램에 habo라는 계정 있는데, 거기가 소개 맛깔나게 해줌(광고아님ㅡㅋㅋㅋ) 너가 언급한 사보타지는 진짜 -_- 내기준 극혐이야 그 주위에 있는 힙클 전부다^^ㅎㅎ.. 구경하면서 조롱하고 싶을 때 잠시 들리는 정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와 우문현답 받은 느낌인 걸 고마워 진쩌 노래 들으러 가는 클럽도 있구나... 홍대에서 사보타지 요즘은 마이너한 느낌인 줄 알았는데 내가 그것도 어깨너머 들어서 잘못 알았덛 건가 싶네 고마우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하보 계정 방금 보고 왔다 고마웧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안한데 다 똑같애.. ㅋㅋㅋㅋ 너무 자부심 가진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말?? 애당초 내가 말한 베뉴 가는 사람들은 댓글마냥 단순 이성적 목적+짐승 같진 않던데? 자부심보다는 억울함에 가까움 뭐 테크노 클럽에서 뭔가 성적인 게 이루어질 순 있겠지만, 허가 없는 터치가 오가면 냅다 쫓아내더라고.. 애당초 잘 차려입지 않아도(삼선 슬리퍼를 신더라도) 눈치 안 보이는 것 부터 결이 다른 거 아냐? 오타쿠 특집하면서 오타쿠들 서로 덕질하는 베뉴도 많잖아 온갖 터치와 ㅇㄴㅇ이 오가는 클럽과 여기가 뭐가 똑같은지 설명해줘 내가 모르는 게 있나 싶어서 물어보는 거임 그리고 다시 말하는데, 자부심 없음ㅋㅋㅋ 고작 베뉴 간다고 자부심을 왜 부림? 사바사라는 내 의견을 당당히 얘기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퍼밋,보일러룸이랑 일반 강남 클럽이 동일선상이라 하면 조금 억울하긴 해. 충분히 전자에도 ㅁㅇ, 터치 있지만 향유하는 사람들의 목적과 확률이 천지차이잖아 성추문이 없다고는 얘기 못하지만, 동일하다고는 이해못하겠음 모르는 사안 있으면 얘기해줘~.. 오타쿠, 퀴어도 프렌들리하게 받아주는 곳들인데 내가 아는 강남클럽/홍대힙클은 환영 못 받거든? 설명 부탁한다 베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궁금함, 내가 놓친 게 았나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남 청담 클럽이 넘사임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가봐도 너무 유명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내친구는 근처 살아서 막차걱정도 없으니 진짜 춤만추러 갔는데 우리같은 경우는 거의 없을걸...다른자리에 여자들 계속 데려다놓잖아 그것도 엄청 싫어했음 계속 여기저기 끌고다니길래 버텼는데 나중에 손목보니까 시퍼렇게 멍들어있던적도 있음ㅋㅋ근데 우리둘같은 경우가 많지는 않을듯 ㅋㅋ참고로 하얏트에도 있잖아 거기도 장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 슴살초반에 겁나많이가봤는데 클럽이 넘나 넘사다……….. 클럽다니다가 헌포가면 진심 귀여울정도의 수준이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렇구나 난 거기에서 나온 사람이 거기 가는 건 줄 알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당시 이나이대에 다놀아봐야한다 이런 마임드였어서 워낙 여기저기많이다녀보긴했는데
나같은사람도있겠지만
클럽가는사람은 헌포잼없다고 무조건 클럽만다니고 헌포만다니는애들은 헌포만다니고 대부분그러더라 .. 사바사일거같애

일단 내가 갔던 클럽 10의 9할은 죄다 터치 기본옵션이긴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헌포는 늘 노터치 상황에따라 달라질순있겎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클럽가기에 적기(?)라고 할까..오바스럽지 않은 나이는 몇살까지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남친이랑 클럽 헌포 다 다녀봐서 헌포가 더 더러울 줄 알았는데 클럽 여자만 오면 터치 오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클럽 친구랑 가서 진짜 노래 들으면서 폰만 하다 나오ㅓ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혼자 다른 의견이네? 왜인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별로긴한데 헌포는 우리가 합석 안한다고 가라하면 가는데 클럽은 시끄럽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가 놔라 비켜라해도 안듣고 걍 바로 손목 채가거나 엉덩이나 가슴 만지고 또 예전에 테이블잡은 남자애들 취한여자애랑 거기서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사벽으로 그냥 클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클럽에서 남자애들 하는 거 보면.... 말이 안 나옴 나쁜쪽으로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헌포는 가볍게 끝나는 경우 되게 많아... 그냥 친구들이랑 재밌는 경험? 만들러가는 곳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1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
1:56 l 조회 2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1:56 l 조회 4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
1:55 l 조회 7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1:55 l 조회 6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5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1
1:55 l 조회 10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4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2
1:54 l 조회 13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
1:54 l 조회 10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
1:54 l 조회 12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3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10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10
라면 끓일까 아님 저녁에 먹고 남은 피자 데울까
1:53 l 조회 2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8
1:53 l 조회 23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4
1:53 l 조회 18
모기가 피 먹었는데도 내 얼굴주변 날아다녀서 깸..
1:52 l 조회 6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3
1:5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