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한테만 그러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속상해서 털어놓고 싶은데 이것도 이간질이고 뒷담화야..??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말할 필요가 없지
그건 상사가 어떻게 해줄 수 있는 문제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꾹 담고 있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간질은 아닌데 뒷담이긴하지
그거 상사한테 말한들 뭐가 달라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다 전해질 수 있어 .. 경험담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쌩신입 때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젠 절대 얘기 안 함
암 것도 몰랐을 때 그랬지 ㅇㅇ.. 퍼지는 속도 ㄹㅈㄷ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가지없게대하면 다 소문내버릴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알게써... 아까두 넘 속상해서 좀 혼자 울컥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갑게 대한다는 명확한 사건이나 사례가 있어?
그게 아니고서야 그 분이 너 차갑게 대한다는 것도 뇌피셜인데 그걸 상사한테?
업무적으로 피해본거 없는 이상 남의 평판을 너의 뇌피셜로 낮추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
그리고 사회에서 만난 모든 사람이 너를 좋아해야 할 이유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치 나도 모든 사람들한테 이쁨 받으려고 안하는데 좀 나를 어리게 생각해서 하는 언행들을 여러차례 보이셨어서 속상했었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헛소리에 상처받기엔 쓰니가 너무 소중해
사회 생활하면서 이제 별에 별 빌런들 만날텐데 그런 사람 하나하나에 다 감정 쏟기에는 본인이 너무 힘들테니
이번 일은 듣고 흘리는거 연습하는 경험이다~ 이렇게 넘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한 말 해줘서 너무 위로되고 고마워...ㅠㅠㅠ 면담신청해야되나 생각할정도로 나한테 좀 타격이 컸던지라 그래도 내가 홧김에 이런 생각하는 거 같아서 확인차 글 적었던거였는데 물어보길 잘한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여직원들 개무시 하는데 왜 기분 안좋아하지?
9:29 l 조회 1
아침에 하이닉스 몇까지 내려 갔었어?
9:29 l 조회 1
러그버그 봤다!!!!
9:29 l 조회 1
하ㅏㅏㅏㅏ 갑자기 직원 두명 관둔다는데
9:29 l 조회 1
요즘 결혼 안하는이유 시댁도 있나
9:29 l 조회 1
생리 전에 평소보다 너무 많이 먹는데
9:29 l 조회 1
초등학교 저학년들 담임하는 익 있어?
9:29 l 조회 1
파스타 병 소스 소비기한 한달 지난건 좀 그런가?
9:29 l 조회 1
여자들은 우울증 걸리면 ㅈㅅ을 쉽게 생각하는듯
9:28 l 조회 7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3
9:28 l 조회 7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2
9:28 l 조회 8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8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5
9:27 l 조회 21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6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8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2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27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8
9:25 l 조회 63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