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 가는데 마침 반바지를 팔길래
걍 배송 기다리기 귀찮고 그래서
7000원에 재질 좋길래 걍 샀는데
너므으으므으음좋아서
어쩌다 보니....
분명 멤버쉽 등급있었으면 vip....
뭔가...뭔가...절약이 절약이 아닌 느낌ㅋㅋㄲ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지하철 역 가는데 마침 반바지를 팔길래 걍 배송 기다리기 귀찮고 그래서 7000원에 재질 좋길래 걍 샀는데 너므으으므으음좋아서 어쩌다 보니.... 분명 멤버쉽 등급있었으면 vip.... 뭔가...뭔가...절약이 절약이 아닌 느낌ㅋㅋ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