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네 옷스타일 어캐 입어?? 옷 개잘입을 거 같움 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 어떤 스타ㅇ일 좋아해??
에겐 테토 이런말 싫어하는 사람은 나가줘....ㅎ ㅠㅠ....그냥 난 재미로 저 용어 쓰는 거 조아함 ~~!!!!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네 옷스타일 어캐 입어?? 옷 개잘입을 거 같움 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 어떤 스타ㅇ일 좋아해?? 에겐 테토 이런말 싫어하는 사람은 나가줘....ㅎ ㅠㅠ....그냥 난 재미로 저 용어 쓰는 거 조아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