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다가 헤어지자고 하길래 넘 갑작스러워서 다음날 한번 붙잡는 카톡 보냈는데 헤어지는게 맞는 것 같다길래 알겠다고 잘 지내라 했어 이 정도는 딱히 구질구질 매달렸다고 생각안하겠지...? ㅠ
대표 사진
둥이1
아냐 그정도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잘해준거 진짜 하나없는 사람인데 매달렸다 생각하면 억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그 담날 울고불고 난리쳐서 다시 사귀구 결혼준비해,,, 그정도면 양반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말이 해피엔딩이네 결혼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마워 둥이 댓 다봤는데 오히려 그래서 둥이는 더 빨리 잊고 좋은 사람 만날수있을구야!!!!! 잘했다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맞아 더 좋은 사람 만날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잡으면 더 빨리 잊게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귈때 진짜 별로인 사람이었는데 내가 한번 붙잡았다고 자기합리화 안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그거 개억울하긴한데 상대방도 사실 다 알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한 구질구질하지만 저정도면 아무것도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ㅠ 별로 구질구질할 가치도 없었어서 그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갑작스럽게 말하면 누구든지 한번은 잡았을거 같은데??너무 그렇게 생각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한 달 동안 매달렸는걸.....ㅋㅋㅋㅋ
그래도 대신에 후회는 안남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됐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한번쯤은 잡아야지 나중에 그때 잡았으면 결과가 달라졌을까~ 이런 미련이 안남더라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16:06 l 조회 2
관심있는 사람이 담주 퇴사하고 부산내려간다는데.,
16:04 l 조회 4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
16:03 l 조회 8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7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8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3
15:59 l 조회 21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7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39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4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1
15:49 l 조회 23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1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2
연하는 처음 만나봐서 어떨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네..
15:47 l 조회 21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
15:44 l 조회 18
인싸랑 사귀면 맞팔하고나서
15:43 l 조회 13
 은재라는 이름의 애인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인스타 짤
15:40 l 조회 61
애인있을 때 굳이 다른 사친한테 친절해야돼..?4
15:37 l 조회 46
결혼한 익들 있엉!?
15:34 l 조회 14
INTP ISTP 궁물 받음21
15:29 l 조회 53
솔직히 연애 할 때 돈 여자보다 덜 내는 남자1
15:2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