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3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사실이야????
대표 사진
신판1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나마 오늘 우취라 3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원래 오늘도 순페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주중 스브스 토 공중파스브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쩌다가 이런 일정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도 오늘 우취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귀에 피날 준비 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저씨 타석 때 귀에서 피나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귀 어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예.. 귀에 피날준비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 싫다 왜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ᵔ=⌐◯-◯=ᵔ₎ 미리 알려드립니다
나성범 타이밍 안맞다 얘기만 계에에에에에속 한다에 제 안경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라온이들 귀마개 준비해 ₍ᵔ= o̴̶̷̥᷅ ˕ o̴̶̷̥᷅ =ᵔ₎ 둥둥이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소리 최소로 낮추고 보려고 그래서... 내 귀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달팽이관 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넵 제발 타이밍 고쳐와 우리팀 아저씨,,,나 그 잔소리 그만 듣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나성범 늦어요. 늦어요. 또 늦습니다. 아 또 늦어요. 늦고요. 또 직구에 늦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저씨 타이밍 맞춰오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순페: 나성범 선수는 타이밍이 직구에 늦어요, 늦구요, 지금도 늦구요, 아까도 늦었고, 전 타석에도 늦었고, 방금 또 늦었고요, 늦습니다, 타이밍이, 늦어요, 계속 늦어요, 늦습니다, 많이 늦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저씨 타석에서 서코 마이크 뺏어서 틀어조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귀에피날준비 완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상대팀 우리가 아니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순페:지금도 늦었어요(안타치고 나가도) 지금도 늦았는데 체인지업이 실투로 들어가서 안타나 나왔네요
이거 무한반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늦어요. 하고 다음 타석 최형우인데도 봐봐요 최형우는 안늦잖아요.하고 영원히 늦는단말을 반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댓글들에서 소리가 들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어...상대팀 귀에 피나겄네 했는데 생각해보니 우리자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6:09 l 조회 12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42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0
16:06 l 조회 32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16
16:05 l 조회 84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5
16:05 l 조회 61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4
16:00 l 조회 144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06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2
15:59 l 조회 111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9
15:59 l 조회 163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8
15:56 l 조회 291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11
나같경 올해 올스타 투표 팀이 지지리 못해서 안 함9
15:53 l 조회 125
오 근데 올스타 인증 좋다
15:52 l 조회 53
근데 난 내가 티켓 안 가지고 있으몈1
15:52 l 조회 45
저번에 양도 관련 그런 썰도 있지않았나???26
15:50 l 조회 230
나는 양도 몇번 받다가 미안해서 그냥 내 티켓팅 실력을 키움6
15:48 l 조회 87
올스타 인증 은근 못하는 사람 많다 5
15:48 l 조회 174
나는 달글 안 달려서 양도받을 생각을 안해봄 15
15:46 l 조회 162
나 양도 인증 받을때2
15:46 l 조회 69
박영현 안현민 배터리 비하인드 개웃기다ㅋㅋㅋㅋ
15:46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