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2주 됐는데 너무 보고싶고 그리워 .. 정말 좋아하는 상태에서 차였거든. 이것도 시간 지나면 무뎌지고 잊혀져? 제대로 이별해본게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다들 어떻게 버팀..|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2주 됐는데 너무 보고싶고 그리워 .. 정말 좋아하는 상태에서 차였거든. 이것도 시간 지나면 무뎌지고 잊혀져? 제대로 이별해본게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다들 어떻게 버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