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서로 얘기도 많이 하고 분위기도 좋고 약간 썸 같은데 직접적으로 연락은 안함 (dm/카톡)이거는 솔직히 그냥 친한 사이라고 봐도 무방하지? 다른 친구들한테는 그렇게 안 대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서로 얘기도 많이 하고 분위기도 좋고 약간 썸 같은데 직접적으로 연락은 안함 (dm/카톡)이거는 솔직히 그냥 친한 사이라고 봐도 무방하지? 다른 친구들한테는 그렇게 안 대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