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서로 얘기도 많이 하고 분위기도 좋고 약간 썸 같은데 직접적으로 연락은 안함 (dm/카톡) 
이거는 솔직히 그냥 친한 사이라고 봐도 무방하지? 다른 친구들한테는 그렇게 안 대해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
16:11 l 조회 1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
16:11 l 조회 1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1
16:09 l 조회 7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
16:08 l 조회 11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5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2
16:02 l 조회 23
엔팁둥이들 있나?2
15:34 l 조회 20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32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3
15:31 l 조회 50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3
15:30 l 조회 28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2
15:16 l 조회 59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2
15:15 l 조회 27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55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8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3
15:06 l 조회 88 l 추천 1
호감표현1
15:05 l 조회 54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66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