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맘에 안드는거 있으면 나한테 어떤점이 그렇다 말하는게 아니라 갑자기 자기 지인 중에 어떠한 사람이 있는데 ~~이래가지고 맘에 안든다 얘기하는데 그게 너무 내얘기 같고 이런적이 한두번 아니거든? 그냥 나한테 직접적으로 못하니까 저렇게 하는거같은데 괘씸하고 기분나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나한테 맘에 안드는거 있으면 나한테 어떤점이 그렇다 말하는게 아니라 갑자기 자기 지인 중에 어떠한 사람이 있는데 ~~이래가지고 맘에 안든다 얘기하는데 그게 너무 내얘기 같고 이런적이 한두번 아니거든? 그냥 나한테 직접적으로 못하니까 저렇게 하는거같은데 괘씸하고 기분나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