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3주됐고 나한테 호감표시해주는 사람 생겼는데 기분 좋지도 않고.. 둥들은 이럴 때 그래도 맘 열어보는 편이야? 전애인한테 아직 미련 있긴 해 근데 붙잡았는데도 단호해서 어차피 안될 것 같아 하휴 힘들어|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3주됐고 나한테 호감표시해주는 사람 생겼는데 기분 좋지도 않고.. 둥들은 이럴 때 그래도 맘 열어보는 편이야? 전애인한테 아직 미련 있긴 해 근데 붙잡았는데도 단호해서 어차피 안될 것 같아 하휴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