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저번에 재회목적은 아니긴 한데 안부 물을 겸 내가 먼저 연락하고 서로 얘기 좀 하다가 서로 잘지내자 하고 내가 이모티콘이랑 대답한 톡 이주일동안 안읽씹 하더니 안부연락 먼저 와서 혹시나 하는 기대감이 생겼었는데 내가 톡 답 하니가 또 안 읽씹이네 혹시나 하는 마음이 다 물거품이 됐네 진짜 허탈하네 나 니 좀 많이 좋아했나보네 그래도 안부 물어봐줘서 고마웠어 밥도 씩씩하게 잘먹고 그럴게 그리고 나 사실 몸 아퍼서 병원비 버느라 일 빡세게 돌리는거야 바보야
인스티즈앱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