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3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하루에 한 두 번만 답장하고 답장을 다음날에 해

저녁 7시에 하고 다음날 아침에 하고 이런 식?

 나랑 얘기하기 싫은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걍 성격임ㅋㅋㅋ내주변 인프피들 대부분 저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 난 잇프핀데 뭔가 다음날로 잘 넘어가는 편은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또 답장이 왔나 안 왔나 계속 보게 되네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 안봐서 그렇지 연락하는중엔 잘 하지않아??ㅋㅋㅋㅋ연락도 단답형이고 리액션없으면 얘기하기싫은거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냥 하루종일 카톡 봐야하는게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기를 계속 하는 것도 아닌데..근데 전화는 1시간이 기본이고 어쩔 땐 3시간 넘게도 한 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마저 인프피특임. 차라리 전화처럼 한번 할때 오래하는건 좋은데 카톡처럼 틈틈이 들여다보는게 싫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날 해주는데 잘 보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안 해 이 주에 한번 정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하닉 떨어질줄 알았어
15:06 l 조회 1
헤어지기싫어서 상대 집 찾아가본적있어?
15:06 l 조회 1
근데 연락은 안보면서 스토리는 잔뜩 올리는건 뭔 심리임
15:06 l 조회 1
나 집에 수박 1통 썰어놨다
15:06 l 조회 7
하이닉스 더 떨어지면 사야지..
15:06 l 조회 5
오늘 아빠 쓰러졌다는데 1
15:05 l 조회 11
왜 그쪽세력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다 죽지
15:05 l 조회 4
청년도약 이랑 청미적
15:05 l 조회 6
약속시간 맨날 늦는애들은 가정교육 덜받은거임?
15:05 l 조회 4
회사 팀원들이랑 친해져서 좋을거 없구나..ㅋㅋㅋㅋ 친해지니까 오히려2
15:05 l 조회 14
원래 서킷 풀리면 올라감?3
15:05 l 조회 28
우리회사에 한분때문에 나머지가 다 힘들거든
15:05 l 조회 8
팀장이 일을안해
15:05 l 조회 3
목이나 어깨 마사지기 있는 익들아 효과있어??
15:05 l 조회 4
폰수익 천만원 없어졌네2
15:05 l 조회 19
뭔가 예전의 익잡 느낌? 그립다 5
15:05 l 조회 17
인티에서 ㅂㄹ라는옷 사봤는데 실물 괜찮은데 내눈이삔건가
15:04 l 조회 6
운동 못하겠으면 식후에 몸이라도 계속 움직여 얘더라1
15:04 l 조회 8
손님이.. 날 패버리겠다고.. 날 밟아버린다는데...6
15:04 l 조회 28
하닉 아침에 손절하고 원금회수만 했는데 다행이었네...
15:0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