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데뷔 후에 흥미가 떨어짐ㅜ 이거 다시 재밌어지니
대표 사진
익인1
난 재밋엇어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데뷔 이후에 더 자세하게 다뤄지면서 캐릭터성이 튼튼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데뷔 후 초반이라 그런가... 곡정하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뷔 후 극초반인가 보네......
나 데못죽 300화대까지 보고 있지만 거기서 보여주는 가사나 뮤직비디오 설명은 다 쓰루하는 편이거든. 컨셉만 확인함. 그래서 그때가 제일 재미없긴 했었어 그 구간만 좀 버텨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뷔전은 주인공서사 데뷔후엔 주인공 주변인 서사가 많아져서 재밋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웹소 많이 봤는데 솔직히 난 데못죽 재미없었어 전권 다 샀는데 돈 아까울 정도로... 설정도 중구난방이고 등장인물은 많은데 비슷비슷하고 평면적이라 별로였음 일단 좀더 읽어보고 안 맞으면 하차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1000화 이렇게 긴데 어떻게 읽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ㅋㅋ 심지어 무료로 보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44화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짱잼 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케이팝진심녀라 과몰입 삽가넝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케이팝 좋아하고 이 세상 모든 서바 다 보는 편인데... 읽으면서 그냥 현실 서바를 보는게 낫겠다 생각만 백만번 들어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왘ㅋㅋㅋ나도 딱 서바우승까지 보고 식어서 하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괴담출근도 봤어? 난 데못죽도 재밌긴했는데 괴출이 더 취향이라 이것도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 보니까 도파민 중독같은데 그럼 이게 더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데못죽은 웹툰으로 진짜 재밌게봤는데 웹소설로는 괴담출근이 미친듯이 재밌었음ㅠㅠㅠ너무넘너너무 밤마다 봐서 꿈에 나올정도로 재밌어 제발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직 안 봤는데 한번 봐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엉 제발 나도 데못죽은 그냥 와 재밌다! 정도였는데 괴출은 소장해서 보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서바 부분이 젤 재밌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맞는듯 데뷔직후는 짱잼인데 중간중간 지루한 부분이 있긴 했지만 끝까지 재밌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데뷔후가 더 재밌었음 데뷔전은 문대 위주 서사 데뷔후는 테스타 서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바부분이 재밌긴함ㅋㅋㅋㅋ 근데 뒤에도 재밌어 거기는 아직 완전 극초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초반구간 언제 벗어나지 누가 대여권 백장 뿌려줬으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진심 개재밌음 ㄹㅇ 조금만 참으삼 난 데뷔하고 더 재밌었는데 난 러뷰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도 160화까진 탈주생각 했다가 그 이후로 너무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견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이요? 나 지금 70인데?ㅋㅋㅋㅋ 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로 구르는 게 너ㅜ 재밋음 제발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까지 가려면 최소 3달은 더 봐야된다는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다무 간격이 얼마더라? 캐시뽑기 하다보면 세달보단 덜 걸릴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일단 기본은 1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님 그냥 중간에 점프해서 160화로 간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으음 그건 안돼,,, 결제할 거 아니면 버티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앜ㅋㅋ 오케 그냥 계속 보ㅏ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갓 데뷔해서 그런거같음
거기 버티고나면 내내 정신어질함ㅋㅋㅋㅋㅌ 사건사고 계속 터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데못죽 데뷔하고 하차하고 괴출보는중 괴출이 더 내취향이야 원래 나폴리탄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좀만 참고 더 봐봐 나도 서바 끝나고 재미없어진거 같아서 하차하려다 봤는데 갈수록 더 빠져듬 ㅋ 정주행만 5번 했어.. 절대 장편 아님ㅋㅋ 외전 기다린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100화 넘어가야 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회차는 기억 안나는데 데뷔 후 좀만 참으면 될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잠을 진짜 잘잠
15:25 l 조회 1
다가오는 사람 부담스럽다는 사람 보면 내장이 꼬이는것 같애...
15:25 l 조회 1
친구가 나보다 예쁜게 싫어서 안어울리는거 어울린다고 하는 사람있어..?
15:25 l 조회 1
부모님한테 존대쓰는 익들 몇년생이야??
15:25 l 조회 1
엄마 여자는 왜 가슴이 튀어나와있어?
15:25 l 조회 1
용감하고 부지런한 사람들 부럽..
15:25 l 조회 1
여행 갈 때만 네일 하는 익들
15:25 l 조회 1
12월 마지막주 또는 그 전 주 상해 비행기값 비쌀까?
15:25 l 조회 3
개인사정때문에 대학안갔는데1
15:24 l 조회 10
나이 들어서 그런가 이제 매새보다 일반이 더 맛잇네1
15:24 l 조회 8
아 요즘 다 손절하고싶어...ㅋㅋ2
15:24 l 조회 12
와 오늘 디저트로 거의 1000칼로리 먹는다2
15:23 l 조회 8
나갈 준비 해야하는데 넘 귀찮네
15:23 l 조회 2
우리 사촌동생 잘생겼는데 들을때마다 신기한거
15:23 l 조회 11
나쁜남자도 잘생겨야 나쁜남자인듯1
15:23 l 조회 16
다른 사람들이랑 정반대로 말하는 친구.... 무슨의도일까1
15:22 l 조회 9
이틀 전에 분명히 한 말을 절대 안했다고 우기는건 대체 왜그래?
15:22 l 조회 4
아빠한테 수저 던지면 패륜이야?11
15:22 l 조회 22
경기 남부까지 러브버그 내려왔어??2
15:22 l 조회 7
지하철에서 내 폰 훔쳐보는 노인들 짜증났는데
15: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