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스퀘어 아침에 기회줬던거임
12:03 l 조회 54
이제 300 갈일 없나3
12:03 l 조회 60
컬러렌즈끼면 마니 예뻐져?
12:03 l 조회 2
나도 뭐뭐나 할까 이 말투가 너무 싫음
12:03 l 조회 12
공포에 사라면서.. 35
12:02 l 조회 822 l 추천 1
아 언니때문에 진짜 개 빡 치 네1
12:02 l 조회 8
백옥주사 효과
12:02 l 조회 7
본인표출병원 갔다오길 잘했다ㅠ 주사맞고 약 먹으니까 바로 ㄱㅊ아졌어2
12:02 l 조회 19
아 인기글 다 주식 얘기10
12:02 l 조회 365
티빙 유출은 이렇게 묻히는거야?
12:02 l 조회 2
오전에 하닉 산 사람있어??8
12:02 l 조회 474
멀미나서 주식창 껐다
12:02 l 조회 7
증상이 빼박 방광염인데 방광염이 아닐수도있나?3
12:01 l 조회 16
현대차 주주 와보세요^^4
12:01 l 조회 71
여자친구가 눈치좀 키우라는데4
12:01 l 조회 29
음전 믿고있었다구!!!!
12:01 l 조회 9
점심 뭐먹을거야???
12:01 l 조회 4
취업하고싶은데 하기 싫은 이유...
12:01 l 조회 23
복도식 아파트인데 러브버그 땜에 배달 못시키겄다..2
12:00 l 조회 40
와 출근 왕복 한시간도 힘든데 2시간 어떻게감?1
11:59 l 조회 17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