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과일이 층마다, 젤 위에도 꽉차게 많이 올라간 케이크야
망고케이크 생크림은 동물성생크림이랑 요거트생크림 중에 선택할수있어
평소에 가족들이 생크림 많은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과일 많은건 또 좋아해서 어떤게 좋을지 고민이네
내가 망고생크림 케이크를 안먹어봐서 어느정도 느끼한지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둘다 과일이 층마다, 젤 위에도 꽉차게 많이 올라간 케이크야 망고케이크 생크림은 동물성생크림이랑 요거트생크림 중에 선택할수있어 평소에 가족들이 생크림 많은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과일 많은건 또 좋아해서 어떤게 좋을지 고민이네 내가 망고생크림 케이크를 안먹어봐서 어느정도 느끼한지 모르겠어
|